“한지은, 더나플러스 품은 장면”…당당한 아름다움→새로운 뷰티 신화 시선 집중
따사로운 자연광 아래에서 한지은의 환한 미소는 이내 더나플러스가 그리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오롯이 담았다. 존재감 있는 눈빛과 여유로운 표정, 또렷하게 빛나는 피부는 광고 현장의 공기마저 한층 생기롭게 바꿨다. 그램엔터테인먼트가 밝힌 바와 같이, 한지은이 프리미엄 헤어, 바디케어 브랜드 더나플러스의 새 얼굴로 선정되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 연극, 예능까지 경계를 허문 폭넓은 활동을 이어 온 한지은은 매 작품마다 깊이 있는 캐릭터로 대중 곁에 다가서 왔다. 이번 더나플러스 모델 발탁으로, 그의 내면에서 피어나는 당당함과 건강함이 브랜드 이미지와 오롯이 맞닿으며 단순한 광고 이상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더나플러스가 표방하는 ‘프리미엄’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광고 촬영 현장 곳곳에서 세밀하게 구현됐다. 한지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자신감 가득한 미소는 단순한 포즈를 넘어, 브랜드가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의 진정성을 설득력 있게 전했다. 그램엔터테인먼트 역시 “한지은의 긍정과 브랜드 지향점이 어우러져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의미를 더했다.
앞서 한지은은 영화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과 ‘히트맨 2’, 연극 ‘애나엑스’,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와 ‘스터디그룹’ 등에서 매번 새로운 색을 선보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해왔다. 최근에는 한일 합작 드라마 ‘첫사랑 도그즈’로 글로벌 행보까지 넓히며 또 다른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한지은의 브랜드 모델로서의 새로운 얼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더나플러스와 함께하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활동 소식도 순차적으로 전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