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트와이스 채영, 새로운 음악적 여정”…솔로 데뷔에 쏟아진 기대→개성 폭발 예고
김다영 기자
입력
서늘한 빛이 채영의 신보를 비추자, 트와이스 특유의 설렘이 다시 피어올랐다. 채영은 마침내 소속사의 소식을 통해 공식 솔로 데뷔를 알렸고, 독창적 색깔을 지닌 목소리로 음악 팬들에게 더욱 깊은 울림을 전할 준비를 마쳤다. 환한 미소와 진지한 눈빛을 오가며 펼친 무수한 여정 속에서, 또 한 명의 솔로 아티스트가 자신의 길을 꺼내 보인다.
트와이스 멤버 채영이 다음 달 12일 오후 1시,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릴 판타지 볼륨1’을 세상에 내놓는다. 트와이스 공식 SNS에 선공개된 온라인 커버 이미지는 화려함과 신비로움이 공존하는 아우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나연, 지효, 쯔위에 이어 네 번째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채영은 팀 내에서도 늘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온 멤버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채영은 트와이스에서 매력적인 목소리와 독창적인 스타일을 겸비했다”며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독보적 캐릭터를 다시 한번 각인시키고,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마음껏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가요계는 채영이 들려줄 새로운 사운드와 이번 신보의 트랙리스트에 한껏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로써 트와이스의 네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게 된 채영은, 그룹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에 개성을 하나 더한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에 무게가 실리며, ‘릴 판타지 볼륨1’이 채영만의 상상력과 음악적 진심을 어떻게 담아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트와이스 채영의 솔로 앨범 ‘릴 판타지 볼륨1’은 다음 달 12일 오후 1시 공식 발매된다.
김다영 기자
밴드
URL복사
#채영#트와이스#릴판타지볼륨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