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정소연, 여름빛 품은 순간”…도쿄 콘서트 앞둔 설렘→팬심 요동
엔터

“정소연, 여름빛 품은 순간”…도쿄 콘서트 앞둔 설렘→팬심 요동

강민혁 기자
입력

여름 햇살이 푸르게 내려앉은 정원 한가운데, 정소연은 자신만의 고요한 시간을 담담히 맞이했다. 자연의 푸르름 속에서 환한 흰색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빛에는 밝음과 설렘이 공존했다. 세상의 소음이 잠시 멀어지는 듯한 그 풍경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평온한 여운을 남기며, 한켠에는 콘서트를 앞둔 기대와 두근거림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사진에서 정소연은 담쟁이덩굴이 얽힌 벽과 여름 식물들이 어우러진 배경에 서 있었다. 단정하게 내린 단발 머리와 심플한 신발, 그리고 턱을 괸 채 먼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 자연스러운 여유를 배가했다. 그녀가 품은 햇살 아래의 순간들은 일상 속 작은 휴식처럼 다가왔고, 짙은 녹음은 무대 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청춘의 깊이를 더했다.

“도쿄에서 곧 만나요”…정소연, 싱그러운 여름→설렘의 순간 / 걸그룹 라붐 정소연 인스타그램
“도쿄에서 곧 만나요”…정소연, 싱그러운 여름→설렘의 순간 / 걸그룹 라붐 정소연 인스타그램

정소연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도쿄 콘서트가 이제 바로 다음주 곧 만나요 もう会いたい わくわく”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과 다시 만날 기쁨을 숨기지 않았다. 팬을 향한 애틋한 손글씨는 이 무더운 계절에도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한층 진해진 그녀의 감정은 곧 다가올 공연을 향한 뚜렷한 의지와 소망으로 드러났다.

 

이를 본 팬들은 “도쿄에서 꼭 만나요”, “설렘 가득한 모습이 보기 좋다”, “휴식 같은 사진이다” 등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를 보내며 기대를 이어갔다. 정소연이 전한 근황에 오랜만에 반가움을 전한 이들도 많았다.

 

정소연은 이번 게시물을 통해 여름날의 청량한 빛과 곧 펼쳐질 무대에 대한 각오까지 담아냈다. 자연 한가운데서 팬들에게 보내는 약속이자, 스스로의 내면을 다시 한번 다지는 시간이었다. 한편, 정소연의 도쿄 콘서트는 오는 7월 중 개최될 예정으로, 그녀와 팬들이 교감하는 새로운 공연의 장이 펼쳐질 전망이다.

강민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소연#도쿄콘서트#라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