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장훈 건강관리 한 접시”…진심 담긴 전율→여름 무대 혁명 예고
엔터

“김장훈 건강관리 한 접시”…진심 담긴 전율→여름 무대 혁명 예고

윤지안 기자
입력

김장훈이 자신의 일상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순간을 기록했다. 낮은 햇살이 잔잔히 머무는 창가, 푸르른 여름 저녁 한 켠에서 빛나는 전 한 접시는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삶을 조금 더 아름답고 치열하게 꾸려가는 그의 의지를 고스란히 전한다. 음악인으로서 뜨겁게 달리는 삶 한가운데, 김장훈은 건강을 향한 꾸준한 실천으로 또 한 번 자신을 재정의한다.

 

하얀 접시에 정갈히 담긴 계란과 흑임자두부, 양배추전은 자연 그대로의 색감과 담백함이 배어나온다. 소박한 플레이팅은 바쁜 하루, 자신과의 약속을 잊지 않는 김장훈의 부지런함을 닮았다. 노란빛과 회색이 교차되며 만드는 사소한 미학은 지친 마음마저 일으키는 활기를 품고 있다.

“색깔이 너무 예쁘죠”…김장훈, 건강관리 담은 한 접시→자기 혁신 일상 / 가수 김장훈 인스타그램
“색깔이 너무 예쁘죠”…김장훈, 건강관리 담은 한 접시→자기 혁신 일상 / 가수 김장훈 인스타그램

식단 변화와 더불어 김장훈은 “나이가 들면 근육이 급격히 감소하므로 단백질 섭취와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간헐적 단식과 계란두부전, 요거트, 블루베리 등 건강식을 병행하며 공복 운동, 스쿼트 복근 운동, 가슴 운동 등 하나하나 몸을 다잡는 루틴 속에 하루를 꽉 채운다. 2주 만에 체중 3kg, 허리 2인치 감량이라는 놀라운 변화를 스스로 확인한 그는 “8월 24일 부천콘서트를 목표로 더욱 치열하게 자기관리를 해오고 있다”며 단단하게 변화한 신체와 컨디션, 나아가 조금 더 용기 있게 무대를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김장훈의 인스타그램에는 “색깔이 너무 예쁘죠?”, “무대에 선 저를 보시면 깜짝 놀랄 것”이라는 밝은 각오와 함께 “건강, 감사를 모두 품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진심도 전해졌다. 팬들은 그의 성실함과 건강한 에너지에 “늘 건강하셔서 다행이다”, “오늘도 새로운 자극을 받는다”며 가식 없는 응원을 보냈다. 

 

변화의 시간 속 김장훈이 예고한 무대, 설렘 가득한 부천 콘서트와 다가올 전국 투어는 그의 자기 혁신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시선을 모은다. 김장훈의 진심과 긍정의 메시지는 공연 일정이 가까워질수록 한층 진하게 다가간다.  

 

김장훈은 8월 24일 부천 콘서트에 이어 서울, 파주 등 각 지역 공연 및 다양한 행사로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지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장훈#부천콘서트#자기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