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용필 전설의 순간 재현된다”…이 순간을 영원히, 전율과 환호→새로운 감동 어디까지
엔터

“조용필 전설의 순간 재현된다”…이 순간을 영원히, 전율과 환호→새로운 감동 어디까지

정하준 기자
입력

거장의 미소 속에서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감동이 전해진다.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조용필이 남긴 전설의 음악과 광복 80주년의 시간이 하나가 되는 특별한 기획으로, 티저 영상만으로도 세대를 넘어선 울림을 안겼다.

 

2차 티저는 1983년 KBS 가요대상 시상식의 현장을 생생히 담으며, 총 득표수 504표 중 357표를 받았던 역사적인 순간을 다시 부각했다. 수상 소감을 밝히는 조용필의 첫마디, 그리고 이어지는 화려한 기록들은 오랜 시간 한국 대중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그의 여정을 되짚게 했다. KBS 가요대상 4회 수상, 가요톱10 골든컵 7회 수상 등 찬란한 업적 위에 올랐지만, 조용필은 여전히 “국민 모두가 좋아할 국민 가요를 만들겠다”는 한결같은 의지로 무대를 채웠다.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 2차 티저 공개…10월 KBS 방송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 2차 티저 공개…10월 KBS 방송

특히 영상에서는 무대 위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는 조용필의 모습과 관중의 열정적인 환호가 교차하며, 시간과 세대의 경계를 뛰어넘는 에너지를 그려냈다. 고요함과 떨림이 공존하는 그 무대는 오랜 팬뿐 아니라 새로운 세대에게도 깊은 감동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젝트에는 전국민을 위한 대규모 공연이 함께한다. 조용필의 무료 공연이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며, 1차 티켓은 18일 낮 12시 ‘놀’ 플랫폼에서, 2차 티켓은 25일 같은 시간에 다시 오픈된다. 티켓과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B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조용필의 음악 인생과 광복 80주년의 의미가 오롯이 어우러질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10월 6일 방송될 예정이다.

정하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조용필#이순간을영원히#고척스카이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