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금조, 투명 안경 속 여름 담다”…청초한 무드→팬심 흔든 일상 변화
정재원 기자
입력
은은한 여름의 공기가 투영된 듯 금조가 맑은 시선으로 일상의 한 조각을 남겼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는 투명 프레임 안경을 쓴 채 청초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며, 소박한 설렘과 고요한 무드를 동시에 전했다. 자연스러운 생머리와 깔끔하게 정돈된 앞머리, 도트 무늬 블라우스와 실버 하트 목걸이까지 소품 하나하나에 섬세한 취향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다.
사진 속 금조는 깔끔하고 모던한 실내에서 여유롭게 미소를 머금었으며, 진열장 너머 안경의 존재감도 단정하게 자리하고 있다. 투명한 렌즈 너머 드러나는 금조의 눈동자는 단단함과 순수함이 공존하는 새로운 인상을 남겼다. 팬들은 이러한 자연스러운 변화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꾸밈없는 금조의 모습에서 깊은 공감과 위로를 받았다는 의견을 잇따라 내비쳤다.
금조는 “안경과 썬구리에 대한 로망은 항상 있다네요.”라는 담백한 고백으로 자신의 취향을 아이처럼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따라 SNS를 통해 드러난 작은 일상부터 고요한 속마음까지, 금조의 변화가 더욱 친근하게 다가온다. 이전 무대에서 보여준 강렬함과는 사뭇 다른 청초함, 그리고 고요한 설렘이 팬들 곁에 따뜻하게 스며든다.
사진 게시 이후 금조의 일상 속 취향을 존중하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으며, 투명한 프레임 안경이 소박한 일상과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또 다른 매력을 부각한다. 금조만의 신선한 변화와 섬세한 소망이 오랫동안 기억될 듯하다.

정재원 기자
밴드
URL복사
#금조#나인뮤지스#안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