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정진, 결혼 결심 담긴 고백”…신랑수업에서 만난 진심→친구들과 엇갈린 농담의 순간
엔터

“이정진, 결혼 결심 담긴 고백”…신랑수업에서 만난 진심→친구들과 엇갈린 농담의 순간

임서진 기자
입력

숲길을 밝히는 아침 햇살처럼 이정진의 얼굴에는 기대와 설렘이 스며 있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 이정진은 배우 이종혁, 오지호와 함께 오랜 우정 속 묵직한 대화로 결혼에 대한 자신의 속 깊은 의지를 내비쳤다. 그의 자연스러운 웃음 뒤에는 미래에 대한 준비와 삶에 대한 진정성이 고스란히 배어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움직였다.

 

이정진은 숲속 시골집에서의 일상 속에서 6자매를 키운 한의사 형님이 만든 건강템을 3, 4년째 챙겨 먹고 있다고 밝히며 2세 준비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엿보였다. 결혼 생활을 위해 자신이 꾸준히 건강을 관리해온 의미 있는 흐름이 방송 곳곳에 담겼다. 이다해가 여자 친구를 위해 해주는 특별한 요리가 있냐고 묻자, 그는 직접 요리에 소질이 있다며 해장 요리를 자신 있게 내세우는 등 평소의 자상함과 세심함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채널A
채널A

함께 자리한 이종혁과 오지호 역시 솔직한 농담과 묵직한 조언을 오가며 우정의 따뜻한 순간을 만들어냈다. 이정진이 “신랑수업은 미리 받아놔야지. 지금도 늦었지만 더 늦으면 끝이다”라고 솔직하게 말하자 오지호는 “너 진짜 결혼하려고?”라는 기습 질문으로 좌중을 웃음짓게 했다. 이어 이정진은 “나도 애는 낳아야지”라며 진심을 재확인했고, 이종혁은 장난스럽게 “너 애 있지 않아?”라고 받아치며 현장을 유쾌하게 물들였다.

 

세 사람의 우정과 진솔한 대화, 그리고 인생에 대한 무게가 아름답게 뒤섞인 한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과 여운을 남겼다. 고된 시간 끝에 더욱 단단해진 이정진의 결심이 담긴 이번 ‘신랑수업’은 앞으로의 그의 변화를 기대하게 하는 순간이었다. 개성 넘치는 이야기와 우정의 힘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한 이 방송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을 통해 지난 23일 전달됐다.

임서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정진#신랑수업#이종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