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대전 0시 축제, 빙고 체험 이벤트”…100명에 편의점 기프티콘 증정
사회

“대전 0시 축제, 빙고 체험 이벤트”…100명에 편의점 기프티콘 증정

정유나 기자
입력

대전시가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2025 대전 0시 축제’ 현장에서 빙고 이벤트를 운영한다. 시민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으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편의점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SNS 빙고 이벤트는 축제장 곳곳에서 열리는 길거리 퍼레이드, 대전보러 페스티벌, 꿈돌이 아이스호텔, K-POP 콘서트, 대전미래과학체험관, 꿈씨패밀리 포토존, 패밀리 테마파크, 먹거리존 등 주요 프로그램이 빙고판 항목에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참여자는 이 중 3종 이상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로·세로·대각선 한 줄을 완성한 뒤, 인증사진을 찍어 17일까지 대전시 SNS 이벤트 게시글 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출처: 대전광역시
출처: 대전광역시

대전시는 행사 현장을 찾는 시민들이 더 많은 요소를 체험하고 축제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는 입장이다. 응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일홍 대전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올해 대전 0시 축제는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즐겁게 기억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처럼 지역 축제마다 시민 참여형 이벤트가 확대되면서, 실질적인 관람 경험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정유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대전시#0시축제#빙고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