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전 0시 축제, 빙고 체험 이벤트”…100명에 편의점 기프티콘 증정
정유나 기자
입력
대전시가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2025 대전 0시 축제’ 현장에서 빙고 이벤트를 운영한다. 시민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으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편의점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SNS 빙고 이벤트는 축제장 곳곳에서 열리는 길거리 퍼레이드, 대전보러 페스티벌, 꿈돌이 아이스호텔, K-POP 콘서트, 대전미래과학체험관, 꿈씨패밀리 포토존, 패밀리 테마파크, 먹거리존 등 주요 프로그램이 빙고판 항목에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참여자는 이 중 3종 이상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로·세로·대각선 한 줄을 완성한 뒤, 인증사진을 찍어 17일까지 대전시 SNS 이벤트 게시글 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대전시는 행사 현장을 찾는 시민들이 더 많은 요소를 체험하고 축제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는 입장이다. 응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일홍 대전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올해 대전 0시 축제는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즐겁게 기억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처럼 지역 축제마다 시민 참여형 이벤트가 확대되면서, 실질적인 관람 경험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정유나 기자
밴드
URL복사
#대전시#0시축제#빙고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