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종국 결혼 고백에 런닝맨 멤버 충격”…속도위반 해명→비밀스러운 비공개 예식의 진실
엔터

“김종국 결혼 고백에 런닝맨 멤버 충격”…속도위반 해명→비밀스러운 비공개 예식의 진실

이예림 기자
입력

김종국이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낳았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며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김종국은 밝은 표정으로 결혼에 대한 축하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뜻밖의 속도위반 루머에 대해선 유쾌하게 해명했다. 그는 "결혼을 축하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이제 더 열심히 살고 파이팅하겠다"고 각오를 전하며 진중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김종국은 터보JK컴퍼니 사무실에서 멤버들에게 "나 결혼한다"고 깜짝 고백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런닝맨과 지인들은 놀란 반응을 숨기지 못했고, “무슨 말씀이세요”, “넌 알았어?”, “거짓말 하지 마세요” 등 믿기 힘들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김종국은 "결정한 지 얼마 안 됐다. 급하게 하게 됐다"고 털어놓으며, "속도위반은 아니다. 내 나이에 속도위반이면 오히려 복"이라고 재치 있게 해명했다.

김종국 유튜브
김종국 유튜브

특히 가족과 부모님에게는 이미 이야기를 전했다며, “우리 어머니가 이제 '미우새' 안 나오시지 않나”라며 미소 지었다. 그는 관심을 원하지 않는 아내의 바람에 따라, 최대한 조용히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한 소박한 예식을 준비했다고도 덧붙였다. “진짜 결혼 후에 얘기할까도 생각했었다”고 털어놓은 말에서 신중하고 사려 깊은 그의 마음이 엿보였다.

 

실제로 김종국은 이미 최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절친 유재석이 맡아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인척 등 100명 미만이 참석해 조용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남겼다고 전해졌다. 김종국은 결혼 당일까지도 장소를 철저히 비밀에 부쳤고, 초대받은 하객들조차 전날에서야 구체적인 장소를 알 정도의 신중함을 보인 것으로 알려지며 뭉근한 여운이 남는다.

 

김종국의 조심스럽고 담담했던 결혼 준비와 가족, 오래된 동료들의 진심 어린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공감과 작은 희망을 건네고 있다.  

 

김종국의 진솔한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긴 이번 유튜브 영상은 팬들과 시청자들 사이에 계속해서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으며, 영상은 김종국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예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종국#런닝맨#비공개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