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제로베이스원, 청량 시너지 빛났다”…정규 1집에서 글로벌 성장각→새로운 여정 궁금증
최하윤 기자
입력
햇살 아래 환히 웃는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은 물오른 청량함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규 1집 ‘NEVER SAY NEVER’ 오디너리 버전 콘셉트 포토 속에는 화려한 무대 대신 자연 속에서 서로에게 기대어 웃음을 나누는 멤버들의 따뜻한 에너지가 담겨 있었다. 팀으로서 함께할 때 가장 빛나는 찬란한 시너지, 제로베이스원의 긍정과 성장의 무드가 고스란히 흘러넘쳤다.
이번 콘셉트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돼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단체와 유닛에서 포착된 멤버들은 자연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호흡하며 깊은 우정과 다정한 케미를 자랑했다. 기존에 선보였던 화려함과 달리, 푸른 들판에서의 소박한 미소와 투명한 눈빛이 어우러지면서 한층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NEVER SAY NEVER’는 팬클럽 제로즈와 함께 걸어온 발자취를 돌아보고, 불가능을 뛰어넘겠다는 의지를 담아낸다. 지금까지 데뷔 앨범부터 밀리언셀러 5연속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정규 1집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오리콘과 빌보드를 호령한 글로벌 파워, 그리고 멤버들이 공유하는 꿈과 끈기는 새로운 챕터의 서막을 알린다.
발매일까지 남은 시간 동안 팬들의 설렘은 점점 무르익고 있다. 제로베이스원 정규 1집 ‘NEVER SAY NEVER’는 다음 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최하윤 기자
밴드
URL복사
#제로베이스원#neversaynever#제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