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슬리피, 백일의 기적 속 눈부신 나우”…아기 미소에 번진 벅찬 온기→가족의 반짝이는 사랑
한채린 기자
입력
여름 햇살이 잠잠하게 내려앉은 오후, 슬리피가 공개한 아이 나우의 미소는 한낮의 평화로움과 전율을 동시에 전했다. 뽀얗고 투명한 살결, 앳된 웃음을 머금은 얼굴, 그리고 체리 패턴 쿠션에 기대어 앉은 작은 몸짓에서 가족 모두의 설렘과 벅참이 오롯이 느껴졌다.
아기의 짧은 머리칼은 해맑게 위로 솟아오르고, 또렷한 눈동자에는 새로운 세상을 바라보는 기쁨이 담겼다. 민트 빛 민소매 상의와 따스함이 배어나는 소파, 포근한 쿠션과 맞닿은 공간은 온 집 안을 사랑과 온기로 물들였다. 슬리피의 진솔한 메시지는 보는 이의 가슴까지도 환히 밝혀주었다.

슬리피는 “우리 나우에게 백일의 기적이 찾아왔습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아기의 백일을 경이롭고 진심 어린 시선으로 기록했다. 특별한 날을 맞이한 이 게시물에 남겨진 팬들의 메시지 역시 빛났다. “사랑스러운 미소가 행복을 부른다”, “나우의 첫 백일을 축하해요” 등 따뜻한 축하와 격려, 그리고 해맑은 미소와 단정한 표정이 모두의 마음을 녹여내며 앞으로의 성장을 응원하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나우의 사진과 슬리피의 글은 일상 속에서 만나는 작은 기적의 순간이 지닌 의미를 일깨우며, 소중한 가족의 사랑과 희망이 한 장의 사진에 가득 채워져 봄날의 설렘과도 같은 감동을 전했다.
한채린 기자
밴드
URL복사
#슬리피#나우#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