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서은광, 푸른 들녘 위 햇살 미소”…여름날의 설렘→모두의 행복 기도
엔터

“서은광, 푸른 들녘 위 햇살 미소”…여름날의 설렘→모두의 행복 기도

박진우 기자
입력

한낮의 서늘함이 사라진 들판, 따스한 햇살 아래 펼쳐지는 그린빛 잔디와 푸른 하늘이 희미한 기억 한 조각처럼 스며든다. 이 청명한 여름날,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은 왼쪽 어깨를 기울인 채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를 머금었다. 자연 한가운데에서 살짝 위트 있는 윙크와 단정한 흰 셔츠가 어우러지며 특별한 여유와 산뜻함을 더한다.

 

밝은 눈빛 아래 단정한 헤어스타일, 깔끔하게 여민 셔츠의 핏과 네이비 진은 그의 소탈한 일상과 성실한 청춘을 그대로 담아낸다. 바람결 따라 일렁이는 나뭇잎마저 고요히 응시하는 듯 조용히 흘러가는 근황 속, 서은광은 밝고도 단단한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

“이 세상 모두 행복만 하길”…서은광, 푸른 여름날→미소 속 설렘 / 그룹 비투비 서은광 인스타그램
“이 세상 모두 행복만 하길”…서은광, 푸른 여름날→미소 속 설렘 / 그룹 비투비 서은광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이 세상 모두 행복만 하길”이라는 한 줄. 소중한 순간과 풍경 위로 건네는 따스한 바람 같은 진심은 보는 이의 마음마저 편안하게 보듬는다. 그의 눈빛과 메시지에는 자신은 물론 팬들, 그리고 세상을 향한 온기가 차곡차곡 쌓여 있다.

 

서은광의 근황을 접한 팬들은 “마음이 편안해진다”, “늘 긍정의 에너지 고마워요”, “빛나는 여름날 같아요”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푸른 자연, 수목의 풍경 너머 카메라에 담긴 서은광의 일상은 무대 위에서 보여온 카리스마를 벗고 일상의 따뜻한 한순간을 건네며 특별한 여운을 남겼다.

 

최근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바쁜 행보를 보였던 서은광은 뜨거운 여름 한복판 잠시 숨을 고르는 느낌의 사진으로 또 한 번 진심을 전했다. 특히 자연 속 편안한 분위기가 더욱 두드러지며, 계절의 깊은 온기와 함께 쉼의 시간을 선사했다.

 

비투비 서은광의 여유로운 여름날은 팬들로 하여금 자연스러운 위로와 홀가분한 설렘을 안겼다.

박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서은광#비투비#여름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