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문별 가오슝의 열기 속 청량 퍼포먼스”…‘sea;nema’ 밤, 글로벌 팬심→아시아 물들였다
강태호 기자
입력

이날 팬참여형 이벤트 코너 ‘Now Showing’에서는 ‘Drama’ 키워드 질문, ‘Mystery’ 그림 맞히기, ‘Action’ 안무 설명 미션 등 유쾌한 소통이 이어졌고, 문별은 무대 위에서 팬들과 직접 대화하며 유대감을 쌓았다. 또한 SNS를 통해 인기를 모았던 카렌시시의 ‘愛你但說不出口 (Hard to say)’ 커버 무대는 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문별은 정성스럽게 현지 언어로 인사하며 글로벌 팬들과 환하게 교감했고, 공연 내내 흐르던 진심 어린 감동은 오랫동안 이어졌다. 일본 도쿄, 오사카를 거쳐 대만 가오슝까지 이어진 팬콘서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문별은 다시 한 번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공연 말미, 감사 인사를 전한 문별은 팬들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내비쳤다.
‘청량+키치’로 가득한 솔로 무대와 센스 넘치는 커뮤니케이션, 음악 이상의 감동이 담긴 팬콘서트 투어는 깊이 있는 팬덤 유대, 그리고 문별의 음악 세계가 확장되는 순간으로 남았다. 아시아 곳곳에서 팬들이 보내준 박수와 함성은 무대의 열기를 거듭 증명했다.
한편, 문별은 아시아 3개 도시 투어를 마친 이후 8월 20일 미니 4집 ‘laundri’로 컴백할 예정이다. ‘laundri’는 세탁의 마지막 알파벳을 변형해 만든 타이틀로, 문별이 이번 앨범에 담아낼 섬세한 감정의 결이 어떤 울림을 안길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강태호 기자
밴드
URL복사
#문별#sea;nema#팬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