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대휘, 깊어진 청춘의 시선”…여름의 약속→변화 앞 불안과 설렘
엔터

“이대휘, 깊어진 청춘의 시선”…여름의 약속→변화 앞 불안과 설렘

이예림 기자
입력

낯선 공간을 비추는 조용한 조명 아래에서 이대휘는 깊어진 시선으로 한 여름의 찰나를 마주했다. 쓸쓸함과 설렘이 겹쳐지는 순간, 이대휘가 머무는 자리에는 스며든 빛과 그림자가 소년과 청년의 경계에서 고요하게 흔들렸다. 밝고 잔잔한 파스텔 톤의 셔츠와 빈티지 프린팅 티셔츠, 체크 패턴의 팬츠로 완성한 이대휘만의 여름 패션은 한눈에 청량함을 전하면서도, 미묘한 긴장감과 흐트러짐이 어우러진 표정으로 한층 성숙해진 감정을 담아냈다.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릿결과 곧은 눈매, 옅게 물든 입술이 어우러지며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정적과 변화의 예감을 전했다. 어지럽게 놓인 전단지와 빈티지 소품, 아날로그 분위기의 장식들은 순식간에 지나가는 여름의 청춘 한복판에 이대휘만의 서사를 더하며 팬심을 자극했다.

“8월의 약속 곧 다가온다”…이대휘, 깊어진 시선→여름 무드 가득 청춘 / 그룹 AB6IX 이대휘 인스타그램
“8월의 약속 곧 다가온다”…이대휘, 깊어진 시선→여름 무드 가득 청춘 / 그룹 AB6IX 이대휘 인스타그램

이대휘는 사진과 함께 “8/25 SOON”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짧고 간결한 한 마디가 다가올 8월 25일, 그가 준비한 새로운 시작임을 예감케 하며 팬들의 설렘은 더욱 커졌다. 팬들은 “기다림이 끝나간다”, “처음 마주하는 대휘의 분위기”, “또 한 번 성장한 모습 기대” 등 다양한 반응으로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이번 게시물에서 이대휘는 더욱 깊어진 비주얼과 자유로움이 묻어나는 감성,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는 분위기를 동시에 선보였다. 한 폭의 청춘 영화처럼, 이대휘가 만들어갈 여름의 약속이 어떤 서사를 그릴 수 있을지 대중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대휘의 변화와 새 출발을 암시하는 이번 메시지는 8월 25일 공개될 일정과 맞물려, 음악팬들 사이에서 기대와 응원의 목소리가 더욱더 뜨겁게 번지고 있다.

이예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대휘#ab6ix#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