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unevermet, 청량 소년무드 절정”…데뷔 트리플 타이틀→팬심 설렘 어디까지
아이덴티티 unevermet이 순수하면서도 싱그러운 소년미로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첫 유닛 unevermet의 콘셉트 포토 ‘We’와 ‘Me’ 버전이 연이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는 순간, 맑고 발랄한 음악 세계와 신선한 에너지는 이미 예비 팬들에게 기대감 가득한 파문을 일으켰다. 소년들이 자연을 배경으로 서정적인 눈빛과 밝은 미소를 머금고 선보인 이미지는 청량함과 깊은 감성의 공존을 한 컷에 담아내며, 그룹만의 독창적 분위기를 세련되게 드러냈다.
데뷔 앨범 ‘unevermet’의 트랙리스트 역시 특별함을 품었다. ‘소년들의 진짜 음악’이라는 고민 위에 쌓은 7곡의 서사는 기존 보이밴드와는 또 다른 자신만의 스토리를 내비치며, ‘New’, ‘You Never Met’, ‘던져(Storm)’, ‘BOYtude’, ‘Instant Chemistry’, ‘EGO : Limitless’, ‘Adolescence’까지 다양한 곡이 완성도 있게 예고됐다. 세 곡이 각자 타이틀 자리를 차지하는 트리플 타이틀 전략은 신인의 패기와 자신감을 상징한다.

팬들과의 서사적 소통 역시 unevermet만의 서프라이즈다. 데뷔 앨범 발매 직후 공식 앱 ‘코스모’에서 열리는 글로벌 팬 투표 ‘그래비티’는 타이틀 곡의 최종 선택을 팬들에게 맡긴다.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팀의 성장 과정을 교차시키는 새로운 방식의 인터랙션은, 앞으로 펼쳐질 활동 전반에 신선한 바람을 예고한다.
무엇보다도 KENZIE 산하 프로듀싱팀 KZLAB, EL CAPITXN, VERSACHOI, NoIdentity 등 K팝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하면서 신곡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뒷받침한다. 다양한 사운드와 풍부한 감각이 담긴 트리플 타이틀 트랙은 이미 음악계에서 남다른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덴티티 unevermet은 11일 오후 6시, 공식 첫 앨범 ‘unevermet’을 전격 공개하며,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와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K팝 신예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unevermet의 새로운 여정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