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주 목소리 한 조각에 여름이 물든다”…응원 음성 10종 담아낸 순간→팬심 폭발
부드러운 여름 공기가 창문 너머로 속삭였다. 조연주의 미소는 계절의 무더위 위에 촉촉한 위로처럼 번지며, 처음과 같은 설렘을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응원의 말 한 마디, 그리고 진심이 담긴 한 남짓한 목소리로 하루를 살아내는 이들에게 따뜻한 힘을 전하던 조연주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조연주는 직접 녹음한 10종의 응원 음성을 자신의 플랫폼에 공개하며, 미소와 따스한 온기를 최초의 순간처럼 담아냈다. 밝고 화사한 핑크빛 배경에 자연스레 흐르는 긴 생머리, 그리고 감정을 담은 눈빛은 무더운 여름날의 잎사귀를 닮았다. 그 안에는 오랜만의 안부처럼 한껏 친근한 감정이 배어 있다.

그녀는 “我的語音包–日常應援版在Fanding上架囉! 裡面收錄了我親自錄製的10則應援訊息。 從早到晚,都想陪伴你的一天 希望你一定要聽聽看,獲得滿滿力量!”라며 메시지를 전했다. 이 음성 패키지는 하루의 시작과 끝, 언젠가 기대고 싶은 일상 한켠에 조연주의 진심이 닿기를 바라는 마음이 녹아 있다. 팬딩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새 콘텐츠에 접한 팬들은 “하루가 달라질 것 같다”, “응원 목소리 꼭 듣겠다”라며 진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조연주의 목소리는 작은 음성 선물임에도 깊은 진정성과 위로를 전하는 매개가 돼, 팬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특별한 여름날을 만들고 있다.
계절의 중심에서, 조연주는 일상의 한켠을 채우는 목소리로 팬들과의 연결을 더욱 단단하게 다져가고 있다. 응원 패키지로 하나가 된 이 순간, 그녀의 진심은 여전히 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