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방송투데이 동해 해천탕 맛집 비밀”…문어연포탕, 뜨거운 온기→입맛 흔든 감동 교차

윤가은 기자
입력

화려한 해산물의 향연이 펼쳐진다는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천곡동 해천탕 맛집은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여행의 설렘 속에 진하게 전해지는 온기를 선물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채로운 풍미와 푸짐한 그릇이 오가는 이들의 미각을 포근하게 감쌌고, 문어연포탕의 깊고 진한 국물이 테이블마다 잔잔한 감동을 더해냈다.

 

여기에 해신탕, 문어두루치기, 해물닭한마리, 해물닭볶음탕, 문어냉숙회, 문어온숙회, 가리비홍합탕, 문어김치볶음밥, 해장라면까지 다양한 메뉴가 선보여 ‘천곡동 해천탕’은 밥 한 끼에 바다의 여운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이전에도 ‘2TV생생정보’, ‘찾아라맛있는TV’, ‘모닝와이드’, ‘VJ특공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만큼, 오랜 시간 꾸준히 이어온 맛과 따뜻한 손길이 이번 ‘생방송투데이’를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게 머물렀다.

KBS ‘2TV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 ‘2TV생생정보’ 방송 캡처

방송이 전하는 여행지는 두타산과 무릉별유천지 스카이글라이더 체험,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등 다채로운 명소와 함께, 평택 장안동 해물찜닭, 일산 반찬가게, 서울 충무로 닭백숙백반의 정성 어린 식탁 풍경까지 더해져 한 편의 느긋한 여름 여행기를 완성했다.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 다양한 맛집과 살아 있는 현장의 이야기를 안방까지 전한다.

윤가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