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오늘N 유자얼그레이 한옥카페, 앤틱 감성 유혹”…용문면 숨겨진 맛의 공간→관심 집중
박선호 기자
입력
기분 좋은 오후, ‘오늘N’ 특유의 따스한 시선이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에 위치한 유자얼그레이 한옥카페로 향했다. 인기 코너 ‘커피 한잔할래요?’에서 조명된 이 카페는 앤틱한 소품과 차분한 한옥의 정취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산책하듯 문을 열면 고즈넉한 공간이 펼쳐지고, 모든 식기와 가구에는 시간이 담긴 따뜻함이 깃들어 있었다.
이곳은 유자얼그레이와 오늘의 차 등 대표 메뉴로 오가는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바삭한 크로플과 정성스럽게 만든 수제 호두파이, 산뜻한 아메리카노, 달콤한 대추차, 상큼한 레몬차와 자몽차, 깊은 풍미의 오미자차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손님을 반긴다. 무엇보다 차 한 잔에 담긴 주인의 배려와 공간이 주는 독특한 몰입감은, 단순한 맛집을 넘어 작은 일상 탈출의 여운을 남겼다.

‘오늘N’은 이날 경기 양평 한옥카페 뿐 아니라 펜션, 과수원, 압구정 국숫집 등 다양한 명소를 연이어 소개하며 저녁 풍경을 다채롭게 물들였다. 그중에서도 용문면의 앤틱 카페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한적한 공간의 청량감을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일 저녁 6시 10분 방송되는 생활정보 프로그램 ‘오늘N’은 앞으로도 감수성을 자극하는 지역 명소를 연이어 선보이며 일상에 따스한 영감을 더할 예정이다.
박선호 기자
밴드
URL복사
#오늘n#양평한옥카페#유자얼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