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모모, 깊어진 가을 시선”…트와이스, 차분한 변신→감성 궁금증
엔터

“모모, 깊어진 가을 시선”…트와이스, 차분한 변신→감성 궁금증

강민혁 기자
입력

부드러운 빛이 공간을 감쌌고, 모모는 그 속에서 사색의 저녁을 담은 채 깊은 눈빛을 머금었다. 환한 미소보다 오히려 담백한 표정으로, 요란함을 뒤로한 채 계절이 주는 조용한 아름다움을 자신만의 언어로 전했다. 트와이스 모모의 SNS 속 새 모습은 감각과 감정을 동시에 조용히 자극하며 팬들의 시선을 머물게 했다.  

 

이날 모모는 심플한 블랙 스웨터와 연청 데님 팬츠, 그리고 블랙 부츠를 매치해 한층 깊어진 가을 무드를 실감나게 표현했다. 넉넉한 소파에 느긋이 앉아 자연스러운 시선을 던진 그 모습은 소란보다 조용함, 화려함 대신 절제된 세련미로 묵직한 감동을 전했다. 어두운 컬러와 단정한 헤어스타일, 힘을 뺀 제스처에서도 그녀의 성숙하고 내밀한 감정의 결이 느껴졌다.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 인스타그램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 인스타그램

짧은 문장 하나 없이도 사진만으로 전해지는 진실함과 분위기는 오히려 강렬했다. 말 대신 차분함으로 채운 가을의 무게와 쓸쓸함, 그리고 그 안의 고요한 존재감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최근 밝은 이미지에서 한 걸음 떨어져, 모모는 스스로를 낮춘 무드로 계절의 색을 물들였다. 네티즌들과 팬들은 “성숙해졌다”, “몽환적인 분위기다”라며 새로운 변신에 감탄을 전하는 한편, 조용히 찾아온 변화 앞에 따뜻한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이렇게 가을의 문턱에서 섬세한 감성을 드러낸 트와이스 모모는 자신의 내면을 조심스레 드러내며 다음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강민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모모#트와이스#가을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