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엔시티위시, 미니 3집 ‘컬러’로 감각 폭발”…글로벌 열기 재점화→컴백 기대감 증폭
엔터

“엔시티위시, 미니 3집 ‘컬러’로 감각 폭발”…글로벌 열기 재점화→컴백 기대감 증폭

오태희 기자
입력

하나의 스펙트럼으로 뭉쳐 세계를 물들였던 엔시티위시가 또 다시 음악계의 환상적인 색채를 예고했다. 밝은 자신감과 신선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엔시티위시는 데뷔 이후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기세를 안고, 미니 3집 ‘컬러’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을 펼칠 채비를 마쳤다.  

 

엔시티위시는 오는 9월 1일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컬러’를 비롯해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돼, 더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특히 지난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으로 13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데뷔 첫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엔시티위시는, 국내 주요 음반 차트 8주 연속 1위, 중국 QQ뮤직 K-팝 차트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글로벌 저력을 증명한 바 있다.  

엔시티위시, 미니 3집 ‘컬러’로 감각 폭발
엔시티위시, 미니 3집 ‘컬러’로 감각 폭발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층 진해진 색감과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발매에 앞서, 수록곡 ‘서프’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먼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오는 11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어서 신보를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의 설렘이 고조되고 있다.  

 

엔시티위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는 9월 1일 공식 발매되며, ‘서프’는 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리 만날 수 있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엔시티위시#컬러#서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