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조여정, 여름밤 긴장 속 단숨 몰입”…깊어진 눈빛→영화 기대가 번진다
장서준 기자
입력
조용한 방 안, 창밖의 여린 불빛이 고요한 분위기를 물들이는 순간 조여정은 이전과는 다른 온도를 지닌 눈빛을 선보였다. 매끄럽게 정돈된 단발머리와 녹색 카키 재킷, 자연스러운 면티의 조합은 담백하면서도 절제된 멋으로 스크린 밖의 긴장감을 높였다. 빈티지한 소파에 등지고 바라보는 시선에는 오롯이 역할과 마주한 배우만의 집중이 고스란히 담겼다.
조여정은 “영화 살인자 리포트 2023년 여름 현장에서, 이번 주말은 극장에서 매력있는 봐요”라는 짧은 문장에 각별한 설렘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호기심을 숨기지 않았다. 서두르지 않은 담담함 속에서도 그녀가 만들고자 한 감정선이 묻어났고, 영화에서 보여줄 새로운 얼굴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사진이 공개된 이후 팬들은 “영화 속 조여정의 변신이 기대된다”, “여름 현장의 분위기가 온전히 드러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애정 어린 시선을 보냈다. 언제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았던 조여정의 새로운 행보와, 그 안에서 더욱 깊어진 성숙함이 관객의 마음을 두드린다.
데뷔 이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던 조여정은 이번 게시물을 통해 배우로서의 직업정신과 또 한 번의 성장을 예고했다. 어느 때보다도 고요하고 묵직했던 그 시선, 그리고 여름날의 긴장감이 응축된 표정에서 관객들은 영화 ‘살인자 리포트’가 전달할 온기와 강렬함을 미리 그려볼 수 있게 됐다.
조여정이 출연하는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2023년 여름 현장의 감정을 담아 곧 국내 극장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장서준 기자
밴드
URL복사
#조여정#살인자리포트#스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