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안소희, 초가을 가죽재킷 내음”…특유의 여유→진솔한 응원에 설렘 고조
엔터

“안소희, 초가을 가죽재킷 내음”…특유의 여유→진솔한 응원에 설렘 고조

조수빈 기자
입력

저녁 공기가 서늘하게 감도는 초가을 밤, 배우 안소희는 또 한 번 깊이 있는 눈빛으로 대중의 감성을 파고들었다. 검정 톤의 가죽재킷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긴 머리, 그리고 절제된 메이크업이 어우러진 그의 스타일에는 조용하지만 강렬한 분위기가 스며 있었다. 실내 공간을 가로지르는 미묘한 조명과 초록빛 포스터는 안소희만의 아우라에 세련된 깊이를 더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순간, 안소희는 미니멀한 후프 귀걸이와 투명한 립글로스를 활용해 특별한 설렘과 단아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전했다. 얇은 네크라인이 드러나는 재킷과 단정한 이너가 도심 속 가을의 편안함을 완성했다. 조용히 담아낸 표정과 내면의 흔적은 시간이 흐를수록 한층 성숙해진 그의 감정선을 그대로 전하며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여운을 남겼다.  

배우 안소희 인스타그램
배우 안소희 인스타그램

안소희는 “BH를 응원하러 온 JYP의 혼성 그룹이 돼.. 9월24일 개봉”이라는 메시지로 자신만의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특유의 유쾌함과 동료를 향한 애정이 묻어난 응원 한마디에 팬들은 변치 않는 믿음을 보냈고, 사진을 접한 이들은 “안소희만이 가진 분위기라 더 특별하다”, “응원하는 모습에 더욱 감동 받았다”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최근 안소희는 내면의 성장과 소신이 깃든 스타일링, 그리고 솔직한 메시지를 통해 대중과 진정성 있게 소통해오고 있다. 과거 소녀의 이미지를 넘어, 자신만의 여유와 존재감을 나누는 모습은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와 감동을 안기고 있다.  

 

오는 9월 24일에는 안소희가 응원한 JYP 소속 혼성 그룹 BH가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조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안소희#jyp#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