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트레이키즈, 7주년 세레머니 그날밤”…0801 노랫말 속 울림→스테이 향한 무한 약속
엔터

“스트레이키즈, 7주년 세레머니 그날밤”…0801 노랫말 속 울림→스테이 향한 무한 약속

서현우 기자
입력

스트레이 키즈는 깜짝 웃음과 환호로 스테이의 7주년을 마주했다. 일주일간 펼쳐진 ‘2025 STAYweeK’는 팬들과 함께 나눈 시간만큼이나 진솔하고 깊은 음악적 교감의 순간으로 꾸며졌다. 멤버들의 목소리와 메시지 하나하나가 차분함과 애틋함 그 사이를 오가며, 스테이가 걸어온 일곱 해의 길 위에 한 줄기 따스한 빛을 더했다.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이어진 ‘2025 STAYweeK’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팬미팅 ‘SKZ 5’CLOCK’뿐 아니라 비하인드 영상, 멤버들이 직접 들려주는 ‘2 Kids Room’, 그리고 팀만의 시그니처 ‘2025 ^ㅅ^ 슼소슼’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의 마음에 다시 한 번 깊이 다가갔다. 각 멤버의 진솔한 시선과 팀워크, 무대 밖 일상이 영상과 이야기 속에 빼곡히 담기며, 팬덤과 그룹 사이의 신뢰와 유대는 한층 더 단단하게 빛났다.

스트레이 키즈 / 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 JYP엔터테인먼트

8월 1일 공개된 신보 트랙 ‘0801’의 티저 영상은 단연 감정의 정점을 찍었다. “널 위해서 평생 노래 불러 줄게”, “I'll STAY forever”라는 담담한 고백은 거창한 수식보다 더 큰 울림으로 와 닿았고, 스트레이 키즈만의 진정성과 스테이와 공유한 7년의 서사를 아로새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의 7주년 생일 파티 라이브와 연이어지는 깜짝 이벤트 속에서, 밴드와 팬덤은 음악을 매개로 한없이 가까워졌다.

 

정규 4집 ‘KARMA’와 타이틀곡 ‘CEREMONY’로 돌아오는 8월, 스트레이 키즈는 약 2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나는 새로운 앨범과 무대는 더욱 두터워진 팀워크와 성장, 그리고 팬덤에 대한 각별한 신뢰와 애정이 집약된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7주년 ‘스테이위크’의 열기와 여운은 앨범 활동까지 이어지며,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과 진심, 그리고 스테이와의 약속은 계속될 예정이다.

 

새로운 도약을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 이후에도 정규 4집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변함없이 동행할 계획이다.

서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스트레이키즈#스테이위크#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