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코요태 신지 결혼 앞 ‘문원 폭로’ 파도…믿음과 의혹 속 긴장감→입장 발표 예고된 순간”
엔터

“코요태 신지 결혼 앞 ‘문원 폭로’ 파도…믿음과 의혹 속 긴장감→입장 발표 예고된 순간”

박지수 기자
입력

화사한 미소로 시작된 신지와 문원의 웨딩 촬영 현장은 하루아침에 여러 의혹과 논란의 한복판에 섰다. 신지와 결혼을 앞둔 무명가수 문원을 둘러싼 의심 섞인 파장이 커지는 가운데, 신지 측근이 직접 사실 확인에 나선 사실이 알려져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신지와 문원의 예비 부부 소식은 처음에는 축하의 물결을 이끌었으나 일련의 폭로와 진실 공방이 잇따르며 걷잡을 수 없는 양상으로 번지고 있다. 신지 측근은 최근 여러 논란을 사전에 감지하지 못했다며, 본인과 소속사가 현재 문원 본인에게 사실 여부 확인 절차를 진행 중임을 밝힌 상태다. 이와 함께 문원이 직접 입장을 정리해서 곧 발표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신지 인스타그램
신지 인스타그램

특히 신지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와 예비 신랑 문원이 만나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서 코요태 멤버들은 문원의 이혼 경력과 전처, 그리고 자녀의 존재에 대해 뒤늦게 알게 된 듯 착잡한 표정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조회수 192만 회를 돌파한 이 영상에는 신지의 결혼을 만류하는 조언과 문원의 과거를 겨냥한 다양한 폭로들이 4만 개가 넘는 댓글로 쏟아졌다.  

 

문원이 과거 군 생활 당시 후임을 괴롭혔다는 주장부터, 양다리 의혹과 부동산 사기에 연루된 경험이 있다는 이야기까지, 각종 사생활 논란이 한꺼번에 터져 나왔다. 신지 측에 따르면, 문원이 코요태가 유명한 그룹인지 몰랐다는 발언에 대해 신지가 해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의구심은 쉬이 가라앉지 않고 있다.  

 

그럼에도 신지는 결혼을 응원하는 댓글에만 좋아요를 누르며 문원에 대한 신뢰를 굳게 지키는 모습이다. 동시에 전청조, 왕진진 등 과거 ‘사기 결혼’ 이슈로 화제가 됐던 남현희, 낸시랭 등이 소환되며, 신지와 문원의 결혼을 둘러싼 대중의 관심은 점차 뜨거워지고 있다.  

 

문원이 이번 논란들에 어떤 입장으로 응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지와 코요태 멤버들이 겪고 있는 긴장과 위로, 부러움뿐만 아니라 걱정의 감정까지 교차하는 가운데, 문원의 공식 입장은 방송가와 팬 모두에게 중요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박지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신지#문원#코요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