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평점랭킹 228주 신화”…섬총각 영웅, 팬심 뒤흔든 새 여정→콘서트 기대감 폭발
엔터

“임영웅 평점랭킹 228주 신화”…섬총각 영웅, 팬심 뒤흔든 새 여정→콘서트 기대감 폭발

정재원 기자
입력

맑은 미소 속에 숨겨진 무대의 진심은 임영웅이란 이름을 또 한 번 새롭게 빛나게 했다. 임영웅은 8월 1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집계에서 34만9950표의 압도적인 득표로 228주 연속 1위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이어갔다. 팬덤의 ‘좋아요’ 역시 3만3940개에 달하며, 한결같은 응원과 애정이 거대한 물결처럼 임영웅의 곁을 지켰다.

 

이 수치는 우연이 아닌, 임영웅이 그간 보여온 진정성의 결실이다. 그의 노래는 슬픔을 어루만지고, 희망을 불어넣으며, 한순간도 멈추지 않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켜왔다. 오랜 시간 임영웅을 향해 모인 팬들은 작은 바람이 아닌 거대한 파도를 이루어 서로의 온기를 전하는 동반자가 됐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새로운 8월, 임영웅은 한층 다채로운 행보로 돌아온다. 오는 26일 오후 9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섬총각 영웅’을 통해 색다른 매력과 유쾌함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29일에는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가 베일을 벗으며, 노래 그 이상을 전하는 메시지가 기다리고 있다.

 

무대에서도 임영웅의 에너지는 계속된다. 8월 30일과 9월 6일에 걸쳐 ‘불후의 명곡’에 2주 연속 단독 출연해 절친들과의 호흡으로 진한 감동과 유쾌한 반전을 선사한다. 음악, 성실함, 따스함 그리고 임영웅만의 묵직한 울림이 어우러져 다시 한 번 팬심을 사로잡을 예감이다.

 

여정의 마지막엔 ‘2025 전국투어 콘서트’가 기다린다. 첫 공연은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에서 펼쳐지며, 11월 대구와 서울, 12월 광주, 내년 1월 대전까지 전국을 돌며 하늘빛 응원봉과 더욱 깊어진 목소리가 하나가 될 순간이다. 그 무대를 꿈꾸는 마음, 지난 시간과 닮은 진정한 감동은 긴 여운으로 남을 전망이다.

 

임영웅의 새로운 시대는 이제 막 다시 시작됐다. 임영웅이 출연하는 ‘섬총각 영웅’은 오는 26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되며, 두 번째 정규앨범 ‘IM HERO 2’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불후의 명곡’은 8월 30일과 9월 6일, 2주 연속 임영웅의 전설적 무대와 함께 팬들의 마음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섬총각영웅#불후의명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