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미도, 기부로 전한 늦여름의 온기”…선한 영향력→팬들 진심으로 물들다
엔터

“이미도, 기부로 전한 늦여름의 온기”…선한 영향력→팬들 진심으로 물들다

권혁준 기자
입력

노을이 물든 늦여름 저녁, 배우 이미도는 평범한 일상 안에서 선명한 진심을 보여줬다. 그가 조용히 건넨 선행의 손길은 소박했으나 진한 울림으로 팬들의 마음에 닿았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화면에는 곰 캐릭터가 금빛 동전을 쥔 모습과 함께, 누군가의 선한 영향력이 조용하게 번지는 순간이 고요한 감동으로 그려졌다.

 

이미도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배우 이준영의 지목을 받았다는 후기를 남겼다. 비록 영상 대신 직접적인 기부로 동참했음을 알리며 “방식은 달라도, 응원의 마음은 이어진다고 믿는다”는 메시지로 자신만의 색깔을 더했다. 화면 속에는 ‘승일희망재단 님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는 안내와 함께 기부가 완료되었음을 증명하는 영수증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했다.

배우 이미도 인스타그램
배우 이미도 인스타그램

SNS를 타고 퍼진 이미도의 진심은 팬들에게 전해져 “작은 실천이 큰 희망이 된다”, “선한 영향력에 감동 받았다” 등 진심 어린 반응이 이어졌다. 매번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모습에서, 팬들은 또 한 번 스타의 소신과 따스한 마음을 확인했다. 이러한 행동은 단순한 SNS 게시물을 넘어 깊은 여운과 신뢰를 남겼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울려 퍼지는 응원의 메시지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로 와닿았다. 익명의 공간조차 온기로 물들인 이미도의 이번 행보는 시대를 관통하는 잔잔한 감동으로 올해 가을을 덮었다. 이미도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소식은 올해 선한 영향력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게 했다.

권혁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미도#아이스버킷챌린지#이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