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한가빈 해맑은 웃음으로 물든 하루”…팝업스토어 설렘→가을 감성 궁금증
박다해 기자
입력
환한 미소로 공간을 채운 한가빈의 새로운 일상이 가을 저녁에 잔잔한 온기를 전했다. 선명한 조명 아래 늘어선 오렌지빛 인형들의 귀여운 풍경 사이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헤어와 산뜻한 오렌지빛 원피스, 세련된 회색 재킷을 입은 한가빈이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투명한 쇼핑백을 손에 든 채 설렘 가득한 눈빛을 담은 순간은 성숙함과 소녀다운 순수함이 동시에 느껴지며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정을 선사했다.
유리장 너머 줄지어 선 인형들과 아기자기한 소품, 앙증맞은 미니 카트가 팝업스토어 전체를 아늑하게 메우는 가운데, 한가빈은 한 손에 기념품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밝은 표정과 차분한 복장은 다가온 초가을의 선선한 날씨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자신의 SNS를 통해 “팝업에서만 볼 수 있는 초깜찍 리미티드 굿즈, 꿀잼팝업스토어, 벽면 큐알코드, 전국 맛집 간식 모음, 데이트 장소 추천”이라고 전하며 직접 현장의 특별함을 소개했다.

이 소식에 팬들은 “귀여운 기운 덕분에 기분 좋아진다”, “즐거운 하루 고마워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상에서는 한가빈만의 유쾌한 에너지가 퍼져나가며 소소한 일상 속 희망과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최근 다양한 현장 소식을 활발히 전해온 한가빈은 이번에도 긍정의 메시지와 따뜻한 근황으로 팬들과 공감의 순간을 만들었다.
즐거운 경험을 가득 안겨준 팝업스토어 방문 이후에도, 한가빈은 계절의 변화와 함께 더욱 빛나는 일상을 이어갈 전망이다.
박다해 기자
밴드
URL복사
#한가빈#팝업스토어#가을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