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REVERIE 속 몽환적 귀환”…새로운 투어 감성→팬심 타오르다
한낮 창가에 스며드는 금빛처럼, 김재중이 고요한 시선으로 몽환적 여운을 남겼다. 청명한 금발 헤어와 깨끗한 피부 결, 그리고 살며시 풀어진 셔츠의 디테일은 그만의 고요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사진 속 김재중은 안개처럼 이어진 흰 조명과 부드러운 표정으로 ‘REVERIE’의 환상적 주제를 오롯이 담아내 팬들의 감정에 섬세한 파동을 일으켰다.
이번에 직접 공개된 이미지는 빛과 장면의 조화 속에서 현실과 꿈 경계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평소 강렬했던 무드와 달리, 잔잔하면서도 깊은 여운을 품은 아티스트의 변주가 인상적으로 다가왔다. 김재중은 “2025 JAEJOONG JAPAN ARENA TOUR ”RE:VERIE“ 2025 JAEJOONG JAPAN ARENA TOUR RE:VERIE TOKYO 2025.10.18 SAT 2025.10.19 SUN 国立代々木競技場 第一体育館 OSAKA 2025.11.29 SAT 2025.11.30 SUN Asue アリーナ大阪”라 밝히며 오랜만의 일본 투어 일정을 알렸다. 가을과 겨울, 두 계절을 아우르는 이번 투어 일정이 팬들에게 새로운 시작의 예고편처럼 다가온다.

공연 소식이 전해진 뒤 김재중의 팬들은 “다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느낀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김재중다운 감성”이라는 반응과 함께 댓글로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무엇보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맞이하는 대형 공연 소식에 팬덤은 한층 더 깊어진 애정을 표현했다.
새로운 계절과 함께하는 김재중의 수줍은 변화, 그리고 무대 위 색다른 매력이 이번 ‘REVERIE’ 투어에서 한껏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은 깊은 울림을 남기며 일본 무대에서 2025년 10월과 11월 도쿄, 오사카 등 아레나를 순회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