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양, 여름 오후 무대 뒤 전율”…단정 미소에 스며든 긴장→디너쇼 궁금증
엔터

“김양, 여름 오후 무대 뒤 전율”…단정 미소에 스며든 긴장→디너쇼 궁금증

오예린 기자
입력

여름 햇살이 느릿하게 스며든 오후, 트롯가수 김양의 단아한 미소가 스튜디오 한쪽을 채웠다. 깨끗하게 다듬어진 단발머리와 검정 블라우스가 폭염 속에서도 고요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무엇보다 무대 뒤 대본을 손에 쥔 눈빛에서는 뚜렷한 설렘이 엿보였다. 투명한 손끝에 머문 빛과 방송 장비를 마주한 김양의 존재감은 오롯이 화면을 감돌았다.  

분주한 준비 속에도 그녀는 늘 자신의 무대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모니터 화면에는 곧이어 펼쳐질 무대를 암시하는 듯한 그래픽과 조명이 더해지며, 지금 이 시간에도 김양만의 트롯 무대가 새롭게 태어날 것임을 기대하게 했다.  

김양은 직접 전한 메시지에서 “7mhz 문자, 보라톡, 홈페이지에 사연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쥬얼리브랜드, 대한민국 대표 건강브랜드의 선물도 함께 준비했다”며 팬들과의 소통과 진심을 아낌없이 전했다. 이어 “건강한 트롯한상 김양의 디너쇼”라는 말과 함께 다가올 무대와 더 큰 이벤트를 예고하며,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라이브 무대가 기대된다”, “언제나 힘을 받는다”, “깊은 감성과 밝은 에너지가 동시에 느껴진다”며 긍정적인 메시지로 호응했다. 여름날 더위 속에서도 김양은 트롯의 진한 울림과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동시에 전하며, 더욱 깊은 감동의 무대로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김양은 이전 공연에서 보여줬던 불꽃 같은 열정에 이어, 이번에는 한층 진중한 분위기와 온화한 이미지로 또 다른 음악적 순간을 기대케 했다. 팬들과의 돈독한 소통 속에 다가올 디너쇼의 전율을 예고하며, 새로운 계절의 무대를 앞두고 있다.  

한편, 김양 트롯 디너쇼 및 다양한 팬 이벤트는 공식 SNS 및 방송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여름 오후, 기다림과 설렘”…김양, 단정 미소→트롯 무대의 전율 / 가수 김양 인스타그램
“여름 오후, 기다림과 설렘”…김양, 단정 미소→트롯 무대의 전율 / 가수 김양 인스타그램

 

오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양#트롯#디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