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하늘빛 물결이 몰려온다”…IM HERO 전국투어, 성장 담은 감성→심장이 쿵쾅댄다
임영웅이 끌어올린 하늘빛 물결이 새로운 계절의 문을 연다. 드라마틱하게 쌓아온 성장의 서사와 깊어진 감성은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의 무대 위에서 더한층 선명하게 피어난다. 다양한 세대를 울리고 위로해온 임영웅은 다시 한 번 자신만의 빛으로 전국의 팬들을 초대했다.
이번 전국투어는 10월 17일부터 19일 인천에서 포문을 연다. 이어지는 무대는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 등 전국 7개 도시로 확장돼 거대한 하늘빛 대서사시의 장을 예고했다. 공개된 투어 이미지 속 임영웅의 단단한 뒷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대규모 음악 축제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낸다. 수많은 관객의 시선을 홀린 그의 존재감이 다시금 무대 위에 펼쳐질 전망이다.

임영웅만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폭발적인 에너지는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더욱 빛을 낼 것으로 보인다. 각 도시마다 공연 장소와 티켓 오픈 정보를 기다리는 팬들의 열기는 점점 더 고조되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이 이번 투어로 증명할 깊은 음악적 진정성과 한 명의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폭은 관객의 마음을 흔들 전망이다.
임영웅은 전국투어에 앞서 8월 29일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 공개를 예고하며 다시 한번 음악적 도전과 감성의 진폭을 확장한다. 10월부터 시작되는 콘서트 투어는 2025년 2월까지 전국 곳곳에서 이어질 예정이고, 세부 티켓 오픈 일정 역시 팬들의 애타는 기다림을 부추긴다. 공연과 앨범이 맞물리는 대목에서 임영웅의 음악은 더 넓은 무대와 깊은 울림으로 다가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