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선미, 사우디를 물들인 눈빛”…진심 담은 미소→전세계 팬심 강타
엔터

“선미, 사우디를 물들인 눈빛”…진심 담은 미소→전세계 팬심 강타

신도현 기자
입력

연한 핑크빛과 짙은 청색의 조화로운 공간 속, 선미는 한 송이 꽃처럼 자신만의 우아한 분위기를 뽐냈다. 언제나 세련된 이미지를 자랑해온 선미지만, 이번 사우디 리야드에서의 순간은 더욱 자연스럽고 따뜻한 미소로 주변을 밝히며 남다른 감동을 자아냈다. 긴 머릿결이 어깨 위를 타고 흐르는 도회적인 스타일과 부드러운 눈매, 그리고 주체할 수 없는 진심이 겹겹이 쌓였다.

 

선미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Dazy X Sunmi 행사에서 여러분과 함께해 정말 특별하고 즐거웠다”며 “두 번째 방문이었지만 늘 환대해 줘서 정말 감사하다. 여러분의 사랑을 절대 잊지 않겠다. 추억을 마음 깊이 간직하겠다”는 글로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직접 건넨 메시지에는 두 번째 리야드 방문에서 느낀 벅찬 감동과 아라비안 팬들에게 건네는 따뜻한 애정이 담겼다.

걸그룹 원더걸스 선미 인스타그램
걸그룹 원더걸스 선미 인스타그램

행사장의 포근한 분위기는 선미의 미소와 설렘 어린 눈빛과 더해져 현장의 온도를 한층 높였다. 이날 여러 색의 조명이 드레스 위를 물들이자 선미의 표정에서도 설렘과 호기심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팬들은 “선미의 눈빛 하나에 행복을 얻는다”, “진정한 소통의 셀럽”이라며 진심 어린 감상평을 남겼고, 이들의 목소리에는 진한 감사와 감동이 묻어났다.

 

이번 행사에서 선미는 이전보다 한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성숙해진 감성과 세계 곳곳에 퍼진 팬들과의 깊은 유대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진심을 담은 인사와 사랑 가득한 눈빛이 어우러지며, 또 하나의 아름다운 기억이 리야드의 하늘 아래에 물들었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선미#사우디#리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