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즈·우기 청춘을 노래한다”…‘자유롭게 날아’ 무빙 포스터→설렘 속 여름 기다림
수평선 위로 붉어진 해가 물든 저녁, 나우즈 멤버들의 미소가 한낮의 열기를 머금은 바람에 실려왔다. 보랏빛 노을 아래 교복 차림을 한 진혁과 시윤의 모습은 소년만의 섬세한 떨림을 전하며, 우기가 합류한 새로운 목소리는 청춘이란 단어의 색채를 더욱 깊게 칠했다. 차분한 시선과 단단한 눈빛, 푸른 바람을 닮은 포즈들은 올여름 아직 시작되지 않은 순간에 대한 설렘을 보는 이의 마음까지 물들였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 무빙 포스터와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를 더했다. 진혁은 만화 속 소년 같은 담백함으로, 시윤은 교복과 푸른 잎사귀의 대비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청춘의 한순간을 기록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단체 사진에서는 햇살과 바람, 잎사귀의 싱그러움이 나우즈 멤버들의 자유로움과 강렬한 존재감 위에 겹쳐졌다.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는 “바람, 우린 시와 사랑 그리고 물결”, “시간이 갈수록 가슴속 깊숙이 상처는 커져만 가” 등 서정적 가사가 삽입돼, 청춘의 아련함을 한층 깊게 전했다. 새롭게 리브랜딩한 나우즈에게 있어 이 곡은 첫 시작점이자, 또 다른 도약의 장이기도 하다. 아이들에서 솔로로 활약하고 있는 우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우기 특유의 음색이 나우즈의 청량한 팀 컬러와 조화를 이루며 곡에 특별한 감성적 깊이를 부여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음악 팬들은 바람 부는 여름 저녁, 교복 차림의 소년들이 전하는 서정적이며 자유로운 분위기와 우기의 색다른 매력이 어떻게 노래로 피어날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소년의 뒷모습이 바다를 바라보는 마지막 장면은 올여름 단 하나의 청춘을 떠올리게 한다.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의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진혁과 시윤, 그리고 우기가 함께 한 청춘의 계절은 음악으로 그 여운을 전하며, 치열한 여름밤에 설렘의 불씨를 피우리라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