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찬원, 팬심으로 다시 쓴 182주 신화”…아이돌차트 2위→진심이 만든 순위 반전의 기적
윤찬우 기자
입력
이찬원의 따스한 미소와 단단한 무대 위 존재감이 올여름 대중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았다. 흔들림 없는 팬덤의 지지 속에 아이돌차트 8월 1주 차 평점랭킹 2위에 오른 이찬원은, 무려 182주 연속 최상위권을 지키며 변하지 않는 사랑을 증명했다. 특별한 수치가 아닌, 축적된 시간만큼이나 두터운 팬들과의 신뢰가 쌓여 거듭 새로운 역사를 쓰는 순간이었다.
이번 순위는 단순한 인기의 척도를 넘어, 이찬원만의 진심과 성장이 담긴 결과로 읽혔다. 10만 1691표라는 높은 득표 수와 '좋아요' 9817개라는 반응은, 이찬원 팬들이 보여준 변함없는 애정의 무게감을 느끼게 했다. 특히 8월 1주차 아이돌차트 위클리스타 부문에서도 398표로 최다 득표를 기록, 이찬원의 존재가치와 저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무대 밖에서도 이찬원의 활약은 이어진다. 최근에는 JTBC ‘톡파원 25시’와 KBS 2TV ‘불후의 명곡’ MC로서 웃음과 감동을 더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연출하고 있다. 여기에 그가 진행을 맡았던 의학 스토리텔링 예능 ‘셀럽병사의 비밀’이 9월 2일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될 예정이어서,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윤찬우 기자
밴드
URL복사
#이찬원#아이돌차트#불후의명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