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비, 초여름 햇살 아래 변신의 깊이”…무심한 눈빛→팬심은 여운을 품다

조보라 기자
입력

짧은 초여름 저녁빛이 비의 존재를 은은하게 밝혔고, 한순간의 여유 속에서 깊은 변화를 마주했다. 배우이자 가수인 비는 최근 온라인에 공개한 새로운 모습에서 내면의 성숙함과 자유를 동시에 드러냈다. 무심한 듯 편안한 눈빛, 길게 흐르는 웨이브 헤어스타일, 그리고 넉넉한 재킷 아래 풀어진 셔츠와 시계를 매치한 그의 스타일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비가 SNS에 직접 올린 포스터에는 “백팔십도 변신한 정지훈 배우를 응원합니다”라는 문장이 섬세하게 새겨져 있었다. 더욱 깊고 말끔해진 그의 분위기는 문구에서 전해지는 결연한 변화의 의지와 맞물려, 보는 이들에게 묵직한 여운을 남겼다. 팬들은 각자만의 언어로 “새로운 비의 모습을 기대한다”, “정지훈 배우만의 깊은 매력을 응원한다”라며 새롭게 펼쳐질 시간들을 간절히 기다리는 모습을 보였다.

“변신의 정점”…비, 무심한 눈빛→여운 남긴 초여름 감각 / 가수 비 인스타그램
“변신의 정점”…비, 무심한 눈빛→여운 남긴 초여름 감각 / 가수 비 인스타그램

주목할 만한 포인트는 이전과 비교해 훨씬 자유로워진 헤어와 한결 더 단단해진 표정이다. 초여름 저녁의 나른하고 부드러운 공기처럼, 변화와 성장의 감각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듯했다. 누구보다 자신다움을 간직하면서 계절의 결따라 깊이를 더한 비의 이번 변신은 오랜 팬들에게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잔잔한 여운을 전했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지훈#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