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새 역사 재정의”…순간 포착된 깊은 울림→400만 뷰로 팬심 폭발
엔터

“임영웅 새 역사 재정의”…순간 포착된 깊은 울림→400만 뷰로 팬심 폭발

문경원 기자
입력

임영웅의 맑고 따스한 음색은 어느새 팬들의 가슴 한켠을 촉촉이 적셨다. 정규 2집의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처럼 흐르며, 노래와 화면을 오가는 그의 미묘한 표정과 진중한 눈빛은 음악 이상의 위로와 잔잔한 여운을 선사했다. 각 장면마다 임영웅 특유의 아우라가 깊이 깃들어 있어, 듣는 이들에게 특별한 감정의 파동을 남겼다.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400만 뷰를 돌파한 ‘순간을 영원처럼’ 영상은 선공개 당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서정적이고 솔직한 가사, 따뜻한 멜로디와 어우러진 임영웅의 나직한 목소리는 허투루 흘러가는 순간조차도 영원한 의미로 바꾸며 삶의 소중함을 일깨웠다. 절제된 몸짓과 디테일한 제스처, 곡의 메시지에 충실한 연출이 깊이를 더했다.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IM HERO 2’는 총 11곡이 실린 앨범으로, 임영웅이 확장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층 깊어진 감성이 집약돼 있다. 팬들은 “400만 뷰 돌파 축하해요”, “노랫말이 마치 삶의 지혜 같다” 등 진심을 담은 댓글로 응답하며, 단순한 음악을 넘어 준 삶의 동반자를 만난 듯한 애정을 보였다. “우리에게 와줘서 고맙다”는 문장은 해당 곡에 대한 공감과 위로를 실감하게 한다.

 

국내 음원 공개 전 열린 청음회를 비롯해, 이하 수록곡 및 타이틀곡 모두 메이저 음악차트에 오르며, 임영웅의 대중적 인기와 음악적 존재감을 재차 입증했다. 특히 전국 50여 개 극장에서의 CGV 청음 이벤트는 역대 최대 규모로 기록돼, 팬덤의 에너지를 현실로 옮긴 바 있다.

 

곧 다가올 ‘2025 IM HERO’ 전국투어에 대한 기대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10월 17일 인천을 시작으로, 서울을 비롯해 대구, 광주, 대전, 부산 등 전국을 순회하는 콘서트 무대에서 임영웅은 날로 성숙해지는 감성과 진심을 노래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영웅시대 팬들에게 단순한 공연을 넘어, 또 하나의 아름다운 추억과 인생의 위안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문경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순간을영원처럼#im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