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춘길 긍정 타로에 반짝이는 8월 예감”…내 스타 향한 위로→행복이 스민 힐링의 시간
엔터

“춘길 긍정 타로에 반짝이는 8월 예감”…내 스타 향한 위로→행복이 스민 힐링의 시간

한유빈 기자
입력

활력이 필요한 일상 속에서, 애정 어린 시선으로 스타를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우는 특별한 시간이 펼쳐졌다. '재미로 보는 My Starot' 코너는, 대국민 오디션 ‘미스터트롯3’에서 깊이 있는 보컬과 든든한 존재감을 선보인 춘길의 타로를 통해 긍정의 메시지를 전했다. 익숙한 일상에 한줄기 위안처럼 스며드는 타로카드는, 춘길이 지난 시간 다져온 경력과 노력의 결실이 8월에도 이어질 것임을 예고하며 SPRING MOSE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춘길의 8월 운세 카드는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핫한 경쟁 속에서 다름을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임을 암시했다. 주변을 포용하는 넉넉한 시선, 그리고 집단 내 다양한 네트워크와 경험의 힘이 더해져 프로젝트를 당당하게 이끌어갈 수있는 기운이 엿보였다. 또한, 인생의 전환점에서 자신이 쌓아온 기반을 바탕으로 커다란 목표에 한 발짝 가까워지는, 잠시 멈추어 자신을 돌아보듯 중간점검의 필요성도 함께 제시됐다.

춘길 / 인스타그램
춘길 / 인스타그램

타로의 소울 ‘지뢰복’ 카드는 모든 시련이 결국 새로운 도전의 밑거름이 됨을 상기시켰다. 마음을 어루만지고 상처를 감싸 안는 ‘FORGIVE 용서’ 키워드는, 자신뿐 아니라 팬들에게도 다가올 좋은 소식과 함께 긍정의 분위기를 전파했다. ‘재미로 보는 My Starot’ 코너는 내 스타를 덕질하며 얻은 따스한 설렘 속에서, 지치고 힘든 마음에 작은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공감과 응원을 얻었다.

 

춘길이 다시 한 번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이 따뜻한 흐름은, 앞으로도 긍정의 에너지로 팬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춘길의 경력과 일상을 밝히는 더 많은 긍정 메시지는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한유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춘길#미스터트롯3#mystar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