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오마이걸 미미, 토끼같은 셀카 반전”…유쾌한 장난기→팬심을 흔들다
엔터

“오마이걸 미미, 토끼같은 셀카 반전”…유쾌한 장난기→팬심을 흔들다

조현우 기자
입력

초가을 부드러운 공기를 온전히 품은 오마이걸 미미의 셀카는,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한순간 마음을 사로잡았다. 블랙 민소매 톱과 세련된 골드, 실버 주얼리로 감각을 더하고 이마 위에 손을 올린 토끼같은 장난기가 오롯이 묻어나는 포즈가 시선을 유도했다.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거나 한쪽 눈을 감은 미미의 다채로운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 풋풋하고 자유로운 기운을 전했다.

 

셀카 속 공간은 그래픽 패턴으로 가득해 팝아트적 분위기를 강조하면서, 미미의 독보적 스타일을 더욱 뚜렷하게 부각시켰다. 무엇보다 스스로 촬영한 사진에 담긴 진솔함과 당당함이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미미는 올리브영N성수에서 투쿨포스쿨 캠페인을 언급하며 현장의 활기와 소녀다운 기분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걸그룹 오마이걸 미미 김미현 인스타그램
걸그룹 오마이걸 미미 김미현 인스타그램

팬들은 “역시 미미답다”, “색다른 분위기 너무 멋지다”, “셋째 언니의 유쾌함에 힘이 난다” 등의 응원 메시지를 쏟아내며 격하게 환호했다. 이전 무대에서 강렬함을 보여주던 미미가 이번에는 한층 가까운 모습으로 다가서며 색다른 반전을 선사했다. 팬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자연스러운 매력과 유머가 살아있는 순간이 인상적인 반응을 얻었다.

 

최근 다양한 활동에서 카리스마와 밝은 미소를 넘나드는 오마이걸 미미는, 소소한 일상 속 셀카 한 장으로 또다시 존재감을 확실히 남겼다. 이런 셀피는 팬들에게 긴 여운과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그녀만의 소중한 색깔을 새롭게 보여주고 있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오마이걸미미#셀카#팬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