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아 신비로움 물들다”…신곡에 담긴 두 얼굴의 출격→데뷔전 열기 폭발
네 명의 버추얼 미소녀가 하나의 스테이지를 그려냈다. 아이시아가 ‘Hide & Find’의 신비로운 콘셉트 아래 특유의 청량함과 신선함을 머금고 다가오자, 팬들의 가슴에도 설렘의 파도가 번졌다. 각기 다른 이름을 품은 멤버 청아, 해랑, 루화, 지야는 흩어진 빛처럼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며 아직 닿지 않은 무대 너머의 세계를 예감하게 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시아는 몽환과 순수를 오가는 아련한 미소로 시선을 모았다. 각 멤버의 헤어 컬러와 렌즈가 얹는 작은 차이마저도 그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화면 너머로 전해지는 생생한 에너지 속에, 버추얼 신인 아이돌만의 자유롭고 신선한 개성이 묻어나며 궁금증을 높였다. 팀 전체의 콘셉트 위에 각자의 컬러가 촘촘히 녹아든 모습은 신예다운 에너지로 대중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아이시아의 데뷔 싱글 ‘Hide & Find’는 더블 타이틀곡이라는 강수를 뒀다.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더욱 진솔해진 메시지를 담은 ‘꼭꼭 숨어라’, 그리고 픽셀 아트 포토와 함께 한층 러블리한 감성을 드러낸 ‘Lovi-lovi’가 나란히 수록됐다. ‘Lovi-lovi’의 콘셉트 포토는 기존의 몽환적 이미지를 벗어나,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예고하며 새로운 아이시아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이번 신곡에는 사랑과 희망을 전하려는 뚜렷한 음악적 메시지가 깃들었다. 단순한 버추얼 캐릭터를 넘어, 글로벌 리스너와 연결되는 진정한 교감을 꿈꾸기에 아이시아의 도전은 특별하다. 멤버 전원이 곡 작업 전반에 손을 얹음으로써 음악적 완성도와 진정성이 더욱 높아졌다.
팬심은 점점 데뷔일로 응축된다. 진취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음악색, 따뜻함과 매혹을 아우르는 아이시아의 이야기는 이미 팬과 업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모든 음원과 더블 타이틀곡 ‘꼭꼭 숨어라’, ‘Lovi-lovi’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