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방송투데이 돌판짜장면 단돈 6900원”…화곡동 맛집, 가성비 돌풍→MZ세대 열광
김서준 기자
입력
화기애애한 퇴근길, 서울 강서구 화곡동 작은 골목에 들어선 이들은 이내 색다른 포만감을 만난다. 생방송투데이가 집중 조명한 돌판짜장면 맛집은 저렴한 가격과 넉넉한 한 접시로 쏟아지는 관심을 끌었다. 짜장면에 조심스럽게 젓가락을 대는 손끝에서 시대의 입맛과 함께 사람들의 기대가 묻어난다.
방송에서는 특히 6900원의 가격과 푸짐하게 담긴 돌판 위 짜장면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곳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발길이 잦으면서, SNS를 통해 신흥 맛집으로 입소문이 번지고 있다. 넓은 돌판에 뜨거운 기운을 담아낸 쫄깃한 면과 담백한 소스, 마지막 한 젓가락을 건네받는 풍경엔 작은 행복이 녹아들었다.

또한 돌판짜장면을 넘어서 직화돼지양념구이, 깍둑항정살, 불닭볶음면, 물냉면, 비빔냉면, 그리고 진한 된장찌개 등 다채로운 한상차림은 모두의 식탁을 풍성하게 했다. 개성 있는 맛과 넘치는 양, 저렴한 가격 속에서 젊은 세대는 새로운 미식 공간으로 이곳을 꼽으며, 각자의 추억과 이야기를 남긴다.
한편, 생방송투데이의 ‘갓성비 밥상’ 코너에서 이 돌판짜장면 맛집이 집중적으로 소개됐으며, 평일 오후 6시 55분 방송을 통해 더욱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 정보를 선보이고 있다.
김서준 기자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돌판짜장면#화곡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