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종국 신혼집→자연임신 고백”…운동 끝에 닿은 진심, 결혼 향한 변화의 순간→궁금증 고조
엔터

“김종국 신혼집→자연임신 고백”…운동 끝에 닿은 진심, 결혼 향한 변화의 순간→궁금증 고조

강다은 기자
입력

밝은 운동장 풍경 속에서 김종국의 미소는 어느 때보다 단단하게 빛났다. 변화에 대한 두려움 없이 건강과 결혼, 나아가 새로운 인생의 도전에 대한 속마음을 드러낸 순간이었다. 가수 김종국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를 통해 남성 호르몬 검사를 받는 과정을 공개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김종국은 검사 전 “저도 나이가 50세에 가까워 오고 이제는 너무 늦으면 안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남다른 책임감을 드러냈다. 이어 “자연임신을 해야 아내 분이 덜 힘드실 것 같다”는 진솔한 바람을 전했다. 동행한 가수 쇼리는 “형님의 검사 결과가 우리나라의 큰 자료가 될 것”이라며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고, 김종국은 그 시간에도 한결같은 성실함으로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종국 신혼집→자연임신 고백
김종국 신혼집→자연임신 고백

검사 결과, 김종국의 남성 호르몬 수치는 9.96으로 동행 인물 가운데 가장 뛰어난 수치를 기록했다. 담당 의사는 “운동을 워낙 많이 해 좋은 결과가 나온 것”이라며, “8.5가 기준 최대치”라고 설명했다. 김종국의 꾸준한 노력이 수치로 증명되는 순간, 반전과 놀라움이 동시에 전해졌다.

 

이전부터 김종국은 결혼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준비를 이어왔다. 지난달 다른 방송에서는 60억 원대 고급 빌라를 매입한 사실을 언급하며 “나중에 결혼하면 신혼집이 될 것”이라는 소회를 밝힌 바 있다. 신혼집과 자연임신의 이야기를 한데 모은 김종국의 변화는 미래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더했다.

 

한편, 김종국의 건강과 삶에 대한 새 소식은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으며, 방송가와 대중의 관심은 김종국의 결혼과 또 다른 변화를 향해 모이고 있다.

강다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종국#김종국gymjongkook#자연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