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FLEX 한끼 분당 장어구이 무한리필”…정호영, 입짧은햇님 감탄→분당 맛집 열풍 이끌다
엔터

“FLEX 한끼 분당 장어구이 무한리필”…정호영, 입짧은햇님 감탄→분당 맛집 열풍 이끌다

신채원 기자
입력

밝은 공기 속에서 반짝이던 포크와 젓가락, 그 끝에는 정호영 셰프와 입짧은햇님, 그리고 넉살의 설레는 미소가 얹혀 있었다. ‘FLEX 한끼’에 모습을 드러낸 분당 장어구이 무한리필 맛집은 짧은 순간에도 미식의 무게감을 남겼다. 식탁을 가득 채운 신선한 재료들이 단순히 음식이 아닌 하나의 이야기로 변신하는 시간, 먹방의 즐거움은 어느새 감탄으로 번졌다.  

 

이날 세 사람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한 장어구이 무한리필 음식점을 찾아 장어뿐 아니라 산꼼장어, 소고기, 돼지고기, 전복, 가리비 등 진귀한 재료들을 마음껏 즐기는 호사를 누렸다. 특히 매장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올려 손질하는 민물자포니카 장어의 싱싱함은 셰프의 칭찬과 크리에이터의 감탄을 동시에 자아냈다.  

코미디TV ‘FLEX 한끼’ 방송 캡처
코미디TV ‘FLEX 한끼’ 방송 캡처

아울러 간장게장, 무침꽃게, 광어막회, 키조개, 새우튀김, 육회, 소갈비찜, 연어회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가 식탁 풍경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신선함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이곳은 분위기마저 힙하게 물들였다.  

 

코미디TV ‘FLEX 한끼’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며, 이번 회차에서는 음식의 진정한 즐거움과 분당 현지 맛집의 매력을 동시에 전하는 먹방의 정수를 선보였다.

신채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호영#flex한끼#입짧은햇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