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탁, 긍정 운세에 날개 펼치다”…타로카드가 전한 희망→팬심 궁금증 유발
엔터

“영탁, 긍정 운세에 날개 펼치다”…타로카드가 전한 희망→팬심 궁금증 유발

조보라 기자
입력

영탁의 이름만 들어도 미소가 번지는 요즘, ‘My Starot’에서 전한 희망의 메시지가 팬들의 기대를 더욱 자극했다. 타로카드와 가장 사랑스러운 ‘덕질’이 만난 특별한 코너가 영탁을 향한 애정 가득한 시선 속에 펼쳐졌다. 무대 위 밝은 존재감 그대로, 영탁에게 찾아올 긍정의 운세가 지친 마음에 잔잔한 위로와 응원을 건넸다.  

 

일시적인 고민과 스트레스로 잠시 흔들렸던 순간도 있었지만, 타로카드는 영탁이 좋은 흐름과 강한 기세를 타고 앞으로 나아갈 것임을 암시했다. 새로운 전환점, 예상치 못한 변화, 익숙한 방식에서 벗어나는 도전들이 팬들의 응원을 한층 더 뜨겁게 했다. 그동안 품어왔던 큰 프로젝트의 결실을 맺고, 영탁만의 색깔로 단단하게 자신을 빚어가는 시간. 포기는 없었다. 오히려 중심을 단단히 잡고, 기초부터 다시 세우며 한 발 한 발 내딛는 영탁의 진심이 타로카드 메시지에 녹아 있었다.  

영탁 / 어비스컴퍼니
영탁 / 어비스컴퍼니

직관적인 응원처럼 ‘하고 싶은 것을 하라. 결국 원하는 대로 될 것이다’라는 말 한마디는 영탁은 물론 그를 아끼는 이들에게도 깊은 용기를 심어줬다. ‘과거의 상처를 품으며 더 큰 나로 성장하라’는 메시지와 ‘꿈을 믿고 조바심 내지 말라’는 조언은, 팬들이 일상에서 온기를 찾을 수 있는 힐링의 잔상으로 남았다.  

 

어디서든 밝게 빛나는 영탁이 앞으로 어떤 변신과 성장을 보여줄지, ‘My Starot’의 긍정 타로가 뿌린 진한 여운에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다음주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는 또 어떤 특별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영탁#mystarot#타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