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시안, LA걸 자유로움 폭발”…여름빛 감성→마켓에서 핫걸 무드가 온다

김소연 기자
입력

밝은 분위기가 감도는 프루츠 마켓 한가운데, 이시안은 자신만의 쾌활함을 가득 품고 다시 한번 여름의 시선을 끌었다. 과일 진열대 앞 데님 크롭탑과 팬츠로 완성된 스타일은 컬러풀한 풍경 속에서 그녀의 자유와 건강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빛나는 여름, 르네상스 회화의 한 장면처럼 세련된 매력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순간이었다.

 

이날 이시안은 여유로운 태도와 은은한 미소로 한껏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도회적 무드를 완성했다. 초커와 벨트, 소박한 액세서리들이 포인트가 됐고, 분주하게 채워진 장바구니와 독특한 시계, 각종 소품들은 사진의 분위기를 입체적으로 만들었다. 자연스럽게 길어지는 실루엣 속에서 드러나는 자신감은 여름의 활력을 고스란히 전했다.

“hot girl~ 무드로 다녀왔어요”…이시안, 여름빛 속 자유로움→LA걸 감성 폭발 / 솔로지옥4 출연자 모델 이시안 인스타그램
“hot girl~ 무드로 다녀왔어요”…이시안, 여름빛 속 자유로움→LA걸 감성 폭발 / 솔로지옥4 출연자 모델 이시안 인스타그램

이시안은 LA걸 테마 행사를 맞아 “hot girl~ 무드로 다녀왔다”며, LA의 마켓에서 glow-up 핫걸의 에너지를 재료와 소품, 여행의 풋스파 경험에 녹여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에 들고 다니기 쉬운 닌자블라스트와 간편하게 튼튼한 소품들의 조합이 이번 스타일링의 비밀이라고 전했다.

 

이에 팬들은 “핫걸 무드 가득”, “자유로운 분위기가 부럽다”, “LA걸 컨셉 찰떡 소화” 등 다양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한껏 이시안의 여름 자유로움에 공감했다. 자연스러운 자신감과 환한 스타일링은 여름 특유의 쾌활함과 건강미를 다시 보여주며, 그녀의 다양한 변신과 근황에 대한 기대까지 더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색다른 무드로 자신만의 감성을 선보인 이시안의 이번 모습은 여름이 선사하는 자유와 에너지, 도시적인 감각을 모두 전하는 한 장면으로 남았다.

김소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시안#닌자블라스트#la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