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베스트 상품 최대 65% 할인”…오아시스마켓, 프리미엄 식재료 특가 행사

조보라 기자
입력

오아시스마켓이 10월 31일까지 ‘10월 베스트 특가전’을 열고 신선식품, 가정간편식, 프리미엄 식재료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새벽배송을 전문으로 하는 오아시스마켓은 행사 기간 동안 이탈리아 올리브오일, 유기농 우유, 방사 유정란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산도 0.2% 미만으로 생식용에 적합한 ‘돈나소피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L’가 26% 할인, 비가열 요리에 적합한 ‘유기농 이안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500㎖’가 31% 할인된다. 고온 조리에 사용할 수 있는 ‘이안니 포마스 올리브오일 1L’는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유기농 우유, 방사 유정란 등 프리미엄 식재료부터 크루아상, 파스타 소스, 떡볶이 등 인기 가정간편식까지 특별가에 선보인다.

출처=오아시스마켓
출처=오아시스마켓

업계에서는 오아시스마켓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지속되는 고물가와 소비 위축 속에서 실속 있는 식단을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식품유통 전문가들은 “베스트셀러 식재료와 간편식의 가격 인하는 새벽배송 시장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에서 플랫폼 간 차별화 전략이 될 수 있다”며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생활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긍정적 효과도 있다”고 평가했다.

 

식품업계는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및 간편식 시장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어, 할인 행사 기획이 앞으로도 자주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실속 있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해 고객 신뢰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유통업계의 프리미엄 제품 할인 경쟁이 치열해질지 주목된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오아시스마켓#베스트특가전#식재료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