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채영 독보적 변신…LIL FANTASY 첫 베일” 트와이스 멤버, 솔로 향한 꿈→음악 세계 확장
권혁준 기자
입력
채영의 이름으로 채워진 신비로운 판타지, 그리고 한층 자유로운 음악의 여정이 예고됐다. 트와이스 채영이 9월 12일, 첫 솔로 정규 앨범 ‘LIL FANTASY vol.1’을 세상에 내놓으며 드디어 독립 아티스트로서의 걸음을 시작한다. 나연, 지효, 쯔위에 이어 네 번째 솔로 프로젝트 주자가 된 채영은, 긴장과 설렘 속에서 자신의 내면을 음악과 스타일로 응축했다.
8월 12일 새벽, 트와이스 공식 SNS에 최초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는 채영의 변화와 독특함을 강렬히 드러냈다. 긴 헤어와 유니크한 의상, 앤티크 소품 및 환상적 분위기는 새로운 음악 세계의 탄생을 암시했고, 팬들은 ‘LIL FANTASY’에 담긴 서사와 감정에 이미 깊게 빠져들었다. 앨범 타이틀은 ‘작지만 무한한 판타지’란 의미를 품으며, 채영만의 화법으로 세상을 해석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채영은 다채로운 개성의 보이스, 키치한 스타일로 그룹 내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해 왔다. 이번 정규 앨범은 트와이스와 또 다른 결의 성장, 그리고 음악적 폭발력에 대한 증명으로 남을 전망이다. 글로벌 팬들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채영만의 메시지와 분위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귀 기울이고 있다.
채영의 첫 정규 솔로 앨범 ‘LIL FANTASY vol.1’은 9월 12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권혁준 기자
밴드
URL복사
#채영#트와이스#lilfantasyvol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