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프리지아, 벨벳 립 짙게 스며든 밤”…청초 미모→팬심 자극한 가을 무드
엔터

“프리지아, 벨벳 립 짙게 스며든 밤”…청초 미모→팬심 자극한 가을 무드

조민석 기자
입력

초가을 저녁, 프리지아가 남긴 한 장의 사진에는 계절의 기운과 물든 감정이 고스란히 녹아 있었다. 부드러운 조명 아래서 깊게 빛나는 눈빛과 차분한 브라운 톤의 헤어,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가 보는 이의 시선을 붙들었다. 빛을 따라 움직이는 털 소재의 톱과 은은한 이어링, 손에 쥔 화이트 쿠션 팩트까지, 그녀의 스타일링은 가을을 느끼게 하는 모든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됐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프리지아의 표정에는 수줍은 듯 담담한 신뢰감이 서려 있었다. 거울보다 투명히 빛나는 눈동자에는 도시의 차가움 대신 계절의 온기가 머물렀고, 벨벳 립 컬러는 얼굴 곳곳에 가을 한 스푼을 얹은 듯했다. 프리지아는 SNS에 “투쿨포스쿨 올리브영N성수 팝업 제가 좋아하는 스웨이 립 벨벳과 신상들을 10/8까지 만날 수 있어요 오늘 립은 스웨이 립 01 누드휩 + 03 베베살몬, 가을이 다가왔으니까 벨벳 립 필수”라는 소감을 덧붙여 뷰티 아이콘다운 감각을 드러냈다.

인플루언서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아우터와 메이크업이 만들어낸 한층 성숙해진 무드는 팬들 사이에서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SNS 댓글 창에는 “여신 강림” “가을 분위기 물씬 난다” “립 정보 감사합니다” 등 열띤 호응이 이어졌고, 프리지아만의 밝고 깊은 분위기가 계절의 경계선 위에서 확장된 모습으로 비쳤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계절을 머금은 립 컬러와 스타일링이 프리지아의 새로운 변주를 알렸다. 매 시즌 신선한 뷰티 아이콘으로 진화하는 그녀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조민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프리지아#가을립#투쿨포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