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Rich Man’ 포토 프레임”…빛나는 네 컷, 팬심을 흔든다→기념 소장 욕구 폭발
그룹 에스파의 새로운 감각이 고스란히 담긴 포토 프레임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멤버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 모두 각자만의 독특한 매력을 네 컷 프레임 안에 촘촘히 담아내며, 신곡 ‘Rich Man’ 컴백의 기쁨을 시각적으로 전하는 순간이 완성됐다. 퍼포먼스만큼이나 화려하고 대담한 콘셉트가 포토이즘 투명 필름 위로 번지듯 펼쳐졌다.
공식 채널을 통해 예고된 에스파 포토 프레임은 ‘Rich Man’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녹여내며 “la la la la la I am a Rich Man”이라는 가사에 깃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무드를 강조한다. 짙은 밴드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로 무장한 에스파의 음악 세계처럼, 프레임 속 멤버들은 각각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번 에스파 포토 프레임은 비주얼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프레임 옵션이 더해져, 소장하는 이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포토이즘 측은 “Rich 해지는 MY 눈과 귀”라는 문구로 시각적 만족과 리스너의 음악적 즐거움을 동시에 전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내 맘에 Drift 에스파와 함께 포토이즘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겨 보세요”라고 덧붙이며, 다가오는 포토 프레임 출시일에 대한 설렘을 배가시켰다.
이번 포토 프레임은 12일부터 포토이즘을 통해 공식 출시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앞서 에스파는 미니 6집 ‘Rich Man’으로 돌아와 동명의 타이틀곡 무대로 전매특허 에너지를 빛내고 있다. 일렉 기타 사운드와 중독적 멜로디, 강렬한 분위기에 보컬 군무까지 조화를 이룬 신곡 ‘Rich Man’ 활동에 이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프레임이 팬들의 심장을 한 번 더 뛰게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