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진해성 출근길, 눈맞춤에 팬심 폭발”…콘서트 전율→한여름 설레는 순간의 연속
엔터

“진해성 출근길, 눈맞춤에 팬심 폭발”…콘서트 전율→한여름 설레는 순간의 연속

전민준 기자
입력

진해성이 청주에 등장한 아침, 공기는 설렘으로 일렁였다. ‘현역가왕2’ 콘서트 출근길에서 진해성은 소탈한 맨얼굴과 블랙 마스크 차림으로 차량에 내렸다. 이른 시간부터 모인 팬들은 그의 등장을 기다리며 마음을 다해 응원을 보냈고, 진해성은 차량에 잠시 정차한 채 한 명 한 명의 눈을 맞추며 환한 미소와 인사를 건넸다. 한낮보다 뜨거운 팬심과 아티스트의 진심어린 교감이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 앞을 온기와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특유의 풋풋함과 꾸밈없는 순수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모습, 그리고 팬들이 건네는 선물을 소중히 받아드는 세심한 태도는 현장에 모인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많은 가수들이 거리에서 스쳐 지나가듯 손짓만 남기는 상황에서도, 진해성은 직접 멈춰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고 감정을 나누었다. 팬들은 “차 안에서도 빛나는 미모와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출근길부터 설렘이 넘쳤다”며 행복을 감추지 못했다.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 직찍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 직찍

무대 위 진해성은 역시 눈부셨다. 열정 가득한 목소리와 깊어진 감성으로 노래를 선사했고, 무대에 오르기 전과 마찬가지로 무대에서도 팬들을 향한 눈맞춤과 손인사로 끊임없이 소통했다. 공연장의 객석과 무대의 경계가 허물어진 그 순간, 진해성과 팬들은 하나의 마음으로 음악을 나눴다. 짧은 순간에도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한 그의 애정은 관객들뿐 아니라 현장을 스치는 모두에게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진해성의 기존 팬서비스는 이미 유명하지만, 청주 콘서트에서 보여준 진정성 있는 팬사랑은 남다른 울림을 남겼다. 팬 무리 한가운데서의 따스한 시선과 인사는 물론 무대 위, 위대한 엔딩까지 진해성의 마음이 고스란히 관객들에게 전해졌다. 한여름의 뜨거운 열기도 잠시 잊게 하는 순간, ‘현역가왕2’ 청주 콘서트는 출근길에서부터 공연장 안까지 진한 감동으로 물들었다.

 

진해성의 무대와 팬사랑이 더해진 ‘현역가왕2’ 청주 콘서트의 여운은 아직도 팬들의 마음에 깊게 남아 있다.

전민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진해성#현역가왕2#청주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