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팝업 스토어, 팬심 번지는 공간”…정규 2집 퍼센트→첫 월드투어로 시선집중
샤이니의 온유가 두근대는 설렘과 함께 무더운 여름날을 특별한 기억으로 채운다. 음악으로 마음을 전하던 온유는 이번엔 공간과 경험의 경계를 넘어, 정규 2집 ‘퍼센트’ 발매를 앞두고 팬들과 직접 호흡하는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다. 선물 상자처럼 오롯이 준비된 현장이 곧, 월드투어로 이어질 온유만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7월 1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신세계 강남점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ONEW 2ND ALBUM PERCENT POP-UP STORE’는 온유의 정규 2집과 동일한 타이틀 아래, 타이틀곡 ‘애니멀’의 뮤직비디오 세트장을 그대로 옮겨 담아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방문객들은 감각적인 무드의 포토존과 이벤트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며 오직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온유의 음악 세계를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팝업 현장은 앨범 속 메시지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변모했다. 팬과 관람객은 자신만의 ‘퍼센트’를 채우는 미션, 온유가 손에 쥔 꽃과 선물 상자가 가득한 독특한 포스터 앞에서 사진을 남기는 체험 등으로 각자의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이벤트존에서 펼쳐질 다양한 프로그램은 온유와의 거리감을 좁히며, 팬들의 소중한 여름을 환상적으로 완성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온유의 DJ 퍼포먼스가 예고되며 현장 분위기는 한층 더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온유만의 선명한 감성, 다채로운 사운드가 가득한 라이브 무대와 퍼포먼스는 팬들은 물론 일반 관람객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풍성한 볼거리와 한계 없는 공간 구성으로 온유의 새로운 변화에 시선이 집중됐다.
온유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활동의 지평을 크게 확장한다. 정규 2집 ‘퍼센트’는 7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며, 그날 팝업 스토어 오픈과 더불어 8월 2일과 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세계 16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솔로 월드투어 ‘2025 ONEW WORLD TOUR ONEW THE LIVE : PERCENT’로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설렘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