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찬원 ‘달타령’ 무대 100만 뷰 돌파”…트롯거성 미소→전율로 물든 설특집 대잔치
조보라 기자
입력
환한 웃음으로 시작한 설날 무대가 이찬원의 열창으로 어느새 깊은 감동으로 물들었다. 단독 MC로 나선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에서 이찬원은 트롯의 힘과 흥이 무엇인지 증명하며 무대를 사로잡았다. 특히 국민 애창곡 ‘달타령’으로 보여준 폭발적 가창력과 임팩트 넘치는 춤사위는 현장을 뜨겁게 달궜고, 그 여운은 온라인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졌다.
KBS 레전드 케이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설특집 트롯대잔치 ‘달타령’ 영상이 9월 1일 기준 100만 뷰를 돌파하며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인기는 단지 숫자에 머물지 않는다. 이찬원의 힘찬 무대 인사와 여유로운 미소, 시원하게 터지는 목소리는 당일의 환한 설 분위기는 물론, 팬들에게 무한한 에너지를 건넸다. 노래의 정서에 맞는 구성진 춤사위까지 더해져 ‘트롯거성’ 이찬원의 독보적 존재감이 빛났다.

특유의 친근함과 무대를 장악하는 아우라 덕분에 관객들은 환호했고, 댓글마다 “전율이 느껴진다”, “언제 들어도 감동”이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트롯의 본질을 사랑으로 담아 전달한 이찬원의 무대는 세대를 초월해 큰 울림을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현재 여러 예능 프로그램 MC로 활약 중이다. JTBC ‘톡파원 25시’, KBS2 ‘불후의 명곡’에 이어, 9월 2일부터는 KBS2 ‘셀럽병사의 비밀’ 정규 방송 진행자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조보라 기자
밴드
URL복사
#이찬원#설특집트롯대잔치#달타령